배액 배상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중복 손해배상은 피해자가 법원 판결에 따라 권리가 있는 일반적인 손해배상액의 두 배에 해당하는 보상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상은 징벌적 손해배상의 한 형태로, 과징금 또는 정신적 고통에 대한 배상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법률 실무에서 중복 손해배상은 고의적이거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한 처벌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 피해가 너무 크거나 고의적인 경우, 일반적인 손해배상으로는 피해를 충분히 보상하고 유사한 행위의 재발을 억제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될 때 적용됩니다.
  • 중복 손해배상은 금전적인 형태뿐만 아니라 이자, 소송 비용 또는 재산 몰수와 같은 다른 보상 형태로도 판결될 수 있습니다.

중복 손해배상의 판결은 법원이 정의를 실현하고 피해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중요한 메커니즘입니다. 이는 피고에게 유사한 행위의 부적절성을 알리는 신호를 보내고, 피해자의 손실을 전액 보상하는 역할을 합니다. 중복 손해배상의 액수는 피해의 정도, 고의성 여부, 피고의 재정 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Does double damage work on spells Poe?

양손 무기의 접두사 형태에서 나오는 중복 피해는 주문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Path of Building 소프트웨어는 이 효과가 주문에 적용됨을 확인합니다.

What are the two types of damage?

법률 시스템에는 두 가지 주요 손해 유형이 있습니다.

  • 손실보상
  • 피해자에게 발생한 범죄 행위 이후 정의를 회복하기 위해 피해자에게 지급됩니다.
  • 목표는 부당한 행위로 인해 발생한 실제 손해를 보상하는 것입니다.
  • 신체적 또는 정신적 피해, 소득 상실, 의료비 및 소송 비용에 대한 보상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징벌적 손해배상
  • 가해자를 처벌하고 향후 유사한 행위의 예방을 목적으로 지급됩니다.
  • 실제 손해를 보상하는 것이 아니라 위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 징벌적 손해배상의 규모는 위법 행위의 심각성, 고의성, 가해자의 재정 상태를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What does damages mean in slang?

속어에서 damages (손해)는 무언가의 비용 또는 가격을 나타냅니다.

예: “이 옷은 얼마입니까?”

겉으로 보기에는 현대적인 속어 표현인 이 표현에서 damage는 지갑에 가해지는 피해를 암시하며, 1755년에 처음 기록되었습니다.

또한, damages라는 용어는 더 법적인 맥락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다음을 의미합니다.

  • 피해에 대한 보상금
  • 법원이 피해 당사자에게 손해 배상으로 판결하는 금액

How does double damage work in Poe?

Path of Exile에서 중복 피해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메커니즘

  • 중복 피해를 입힐 확률은 가산적입니다.
  • 100%를 초과하는 추가 확률은 효과가 없습니다 (예: Frostbreath).
  • 피해 증가는 다른 모든 수정자 이후에 적용됩니다.
  • 현재 중복 피해는 즉시 피해에만 적용되며,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삼중 피해는 중복 피해를 재정의합니다.

유용한 정보

  • 중복 피해 효과는 스킬, 장비, 패시브 스킬 등 다양한 출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중복 피해는 캐릭터의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켜 전투에서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100%를 초과하는 추가 확률이 무용지물이므로, 기본 확률이 가장 높은 중복 피해 출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중복 피해는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시간 경과에 따라 피해를 입는 적에게는 효율이 낮습니다.

Do spells get bonus damage?

각 주문 전문화에는 숙련도와 주문 능력치 수정자에 따라 달라지는 해당 피해 수정자가 있습니다.

피해 보너스는 주문 자체 또는 개별 능력에 의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What are the three types of damages?

손해 배상 유형:

  • 경제적 손해: 재정적 손실 (예: 치료비, 소득 상실)
  • 비경제적 손해: 신체적 및 정신적 고통 (예: 통증, 노동 능력 상실)
  • 징벌적 손해배상: 부당 행위를 처벌하고 반복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How many types of damage are there?

법률에서는 여섯 가지 유형의 손해를 구분합니다.

  • 손실보상 – 실제 손실을 보상합니다.
  • 부수적 손해 – 주요 손해와 관련된 비용을 충당합니다.
  • 결과적 손해 – 간접적인 손실을 보상합니다.
  • 명목적 손해 – 사소한 위반 시에 판결되는 상징적인 금액입니다.
  • 약정 손해 – 계약에 미리 정해진 금액입니다.
  • 징벌적 손해 (경우에 따라) – 고의적인 피해에 대한 추가적인 제재입니다.

What are 2 synonyms for damage?

손해의 일반적인 동의어로는 harm, hurt, impair, injure, mar 등이 있습니다. 이 단어들은 모두 해롭게 영향을 미친다는 의미를 가지지만, damage는 가치를 떨어뜨리거나 유용성을 저해하는 손상을 의미합니다.

What are the 4 main types of damages?

오늘은 계약 위반 사건에서 받을 수 있는 네 가지 유형의 손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손실보상, 징벌적 손해배상, 명목적 손해배상, 약정 손해배상입니다.

Is a crit double damage?

D&D 5e에서 치명타를 입으면 해당 공격에 대한 모든 주사위 피해 굴림 결과를 두 배로 하여 합산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 치명타는 d20 공격 굴림 중 하나에서 20이 나오면 발생합니다. * 주문 공격 시 치명타는 주문이 아닌 공격의 피해 부분에만 적용됩니다. * 일부 아이템이나 캐릭터는 치명타 규칙을 변경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 * 명중률 반지: 치명타 범위가 19-20으로 확장됩니다. * 광전사의 격노 능력: 캐릭터가 소지한 무기로 치명타를 입히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치명타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크게 증가시키고 캐릭터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Does dual wielding do double damage?

이중 무기 사용은 가하는 피해를 두 배로 하지는 않지만, 단일 무기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이러한 전투 스타일은 방어력에 대한 두 배의 피해를 입히고 상태 효과 축적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일부 무기는 점프 공격이나 달리기 공격 시 최대 4회 타격을 가하여 붕괴 효과를 발생시키고 적에게 상태 효과 축적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 피해량의 상당한 증가
  • 공격적인 게임 스타일
  • 방어력에 대한 두 배의 피해
  • 상태 효과 축적 증가
  • 점프 공격이나 달리기 공격 시 최대 4회 타격 가능
  • 붕괴 효과

Do you add damage to cantrips?

Cantrip은 능력치를 활성화하는 힘이 없는 한, 피해량에 숙련도와 수정자 보너스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성직자의 강력한 주문 시전 또는 흑마법사의 고통스러운 폭발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높은 레벨에서 더 많은 피해 주사위를 굴릴 수 있지만, 속성에 기반한 기본 피해 증가는 없습니다.

Can you cast a cantrip and a spell?

, 주문-집중과 주문을 동시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한 턴 동안에는 두 개의 레벨 주문 (예: 치유 (액션) 및 치유의 말씀 (보너스 액션))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 턴 동안 레벨 주문 하나와 주문-집중 하나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주문-집중은 레벨이 없는 주문으로, 필요한 능력 (예: 정신 연결)이 있으면 무제한으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레벨 주문은 주문 슬롯이 필요한 주문입니다. 한 턴에 자신이 가진 가장 높은 레벨의 주문 하나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What are the three types of damage?

인적 피해 사건에서 손해는 세 가지 주요 유형으로 나뉩니다.

  • 경제적 손해 (구체적인 재정적 손실)
  • 비경제적 손해 (고통과 고뇌, 삶의 방해)
  • 징벌적 손해 (경고 및 처벌 목적)

경제적 손해와 비경제적 손해는 피해를 입은 손실을 보상하는 손실보상입니다.

What is a synonym for bad damage?

심각한 손상의 동의어:

  • 손상시키다 (해를 입히거나 손실을 입히는 의미의 동사)
  • 파괴하다
  • 파멸시키다
  • 변형시키다
  • 상처 입히다
  • 불구로 만들다
  • 흉하게 만들다
  • 오염시키다
  • 파산시키다
  • 훼손하다
  • 약화시키다
  • 부수다
  • 파괴하다

추가 정보: 동의어를 선택할 때는 문맥과 손상의 정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부수다”는 깨지기 쉬운 물건에 대한 심각한 손상에 적합한 동의어가 될 수 있고, “손상시키다”는 덜 심각한 손상에 적합한 동의어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열된 동의어 중 일부는 법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괴”는 형사 처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심각한 손상은 종종 건강과 안전에 대한 위협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심각한 손상에 대해서는 관련 기관이나 사람에게 즉시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What do you call damage?

가치 또는 유용성을 감소시키는 손상 또는 해악: 폭풍은 농작물에 상당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손해, 법률. 입은 손해 또는 부상에 대한 추정 금액 상당액.

What are the 2 types of damages?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손해 배상이 있습니다.

  • 손실보상: 치료비 또는 소득 상실과 같은 실제 손실을 보상합니다.
  • 징벌적 손해배상: 피고를 처벌하고 향후 위법 행위를 억제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히 악의적이거나 무모한 행위에 대해 부과됩니다.

Is 100 percent crit damage good?

100%의 치명타 피해는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험 레벨이 45 이상이라면, 치명타 확률을 50-60% 그리고 치명타 피해는 140-200%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이 값들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 확률이 50% 미만이라면 이를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안정적으로 치명타를 입히고 전체 피해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치명타 확률치명타 피해 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상적인 비율은 특정 캐릭터, 무기 및 아티팩트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매개변수를 최적화하면 전투에서 피해량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Is 100% crit damage good?

치명타 피해확률의 이상적인 비율은 각각 100%와 50%입니다.

이러한 수치를 초과하는 것은 보너스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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