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에서 스토리 모드가 가장 긴 게임은 무엇입니까?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 가장 긴 캠페인? 단순 플레이타임만 보면 2008년 월드 앳 워와 2015년 블랙 옵스 3의 9시간이 최장입니다. 하지만 ‘길이’의 기준이 플레이타임만인가요? 2003년 오리지널 콜 오브 듀티는 7시간이지만, 당시 게임 디자인과 기술적 한계를 고려하면 놀라운 밀도의 스토리텔링을 자랑합니다. 현대전 2019는 6시간으로 효율적인 스토리 전개를 보여줍니다. 반면 블랙 옵스 콜드 워는 5.5시간으로 다소 짧지만, 다양한 선택지와 엔딩으로 재플레이 가치를 높였죠. 단순 시간만으로 비교하는 건 게임의 완성도를 제대로 평가하지 못합니다. 개인적인 선호도와 스토리 몰입도, 미션 디자인의 질 등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월드 앳 워의 9시간은 전장의 잔혹함을 생생하게 묘사한 훌륭한 연출 덕분에 길게 느껴지지만, 블랙 옵스 3의 9시간은 다소 반복적인 미션으로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최장시간 게임이 최고의 스토리텔링을 가진 게임은 아닙니다.

콜 오브 듀티의 완전한 역사는 무엇입니까?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시작은 2차 세계대전, 정확히는 1940년부터지만, 메인 스토리는 1944년부터 1945년까지의 격렬했던 전투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인공은 병장 로널드 “레드” 대니얼스이며, 그의 부대는 나치의 악행을 종식시키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입니다. 단순한 전쟁 이야기가 아니라, 전장의 참혹함과 동료애, 그리고 인간의 극한 상황 속에서 드러나는 여러 감정들을 섬세하게 묘사한 명작이죠.

특히, 당시의 무기와 전투 방식을 사실적으로 재현하여 몰입도를 높였고,

  • 노르망디 상륙 작전
  • 아르덴느 공세
  • 베를린 공방전

등 실제 역사적 사건들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게임의 핵심은 단순히 적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전쟁의 참상평화의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메시지에 있습니다. 단순한 슈팅 게임을 넘어, 역사적 배경과 인물들의 감정선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죠.

참고로, 이 이야기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설명한 것입니다. 이후 시리즈는 시대와 배경을 달리하며 다양한 전쟁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에서 가장 어려운 캠페인은 무엇입니까?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에서 가장 어려운 캠페인? 단연코 월드 앳 워 베테랑 난이도죠. 경험상 최악이었어요.

적 AI의 그레네이드 난사는 진짜 레전드급입니다. 한두 개가 아니라 동시에 여러 개 던지는데, 그 폭발 범위와 타이밍은 예측 불가능에 가까워요. 피격 판정도 빡세고요.

  • 적의 재생 속도가 미쳐 돌아가요. 한 명 죽였다 싶으면 바로 또 나타나서 압박이 장난 아닙니다. 숨 쉴 틈도 없이 계속 싸워야 해요.
  • 체력 관리가 생존의 핵심입니다. 의료품은 아껴 쓰고, 적의 공격 패턴을 파악해서 최대한 피해를 줄여야 해요. 한 방에 죽는 경우가 너무 잦아요.
  • 맵 구조를 완벽히 파악하는 것도 중요해요. 엄폐물을 잘 활용하고, 적의 위치를 미리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움직여야 생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른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베테랑 난이도도 어렵지만, 월드 앳 워의 베테랑은 적의 공격적인 AI와 압도적인 재생 속도 때문에 차원이 다릅니다. 진짜 멘탈 붕괴 수준이에요. 클리어하면 엄청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지만, 그만큼 힘든 건 사실입니다. 초보자분들은 노말이나 중간 난이도로 먼저 게임 플레이를 익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콜 오브 듀티에서 최고의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Call of Duty Mobile 최고의 선수를 꼽는 것은 쉽지 않지만, 시청자 수를 기준으로 인기 순위를 살펴보면 몇몇 선수들이 두각을 나타냅니다. DREAL C Ehsan Javed는 압도적인 경기 수(942경기)를 통해 꾸준한 실력과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29세의 베테랑으로, 장기간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전략적 사고와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2위인 CRUSH Benjamin Trinidad Jr. (133경기)는 상대적으로 경기 수는 적지만, 높은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강렬한 플레이 스타일과 팬덤을 구축했습니다. 27세의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매 경기 엄청난 집중력과 승부욕을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3위 iDra Kennedy Mondoy (66경기)는 비교적 적은 경기 수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자 참여율을 보이며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26세의 젊은 피로, 새로운 전략과 혁신적인 플레이를 통해 앞으로 더욱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선수입니다. 이들의 기량과 인기는 Call of Duty Mobile의 경쟁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단순히 경기 수 뿐 아니라, 각 선수의 플레이 스타일, 팀워크, 그리고 팬들과의 소통까지 고려해야 ‘최고’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각 선수의 경력과 성적을 자세히 분석하면 Call of Duty Mobile의 전략적 깊이와 선수들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의 모든 캠페인이 서로 연결되어 있나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모든 캠페인이 서로 연결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여러 개의 다른 세계관이 존재합니다.

세계관 분류:

  • 2차 세계 대전 세계관:
  • Call of Duty, Call of Duty 2, Call of Duty 3, Call of Duty: World at War 등의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게임들은 서로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지는 않지만, 동일한 시대적 배경을 공유합니다. 각 게임은 독립적인 이야기를 전개하지만, 큰 틀에서는 같은 세계관 내의 다른 전투들을 보여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설정이나 등장인물은 서로 연관성이 적습니다.
  • 현대전 세계관:
  • Call of Duty 4: Modern Warfare부터 시작되는 현대전 시리즈는 하나의 연결된 세계관을 공유합니다. 주요 등장인물들이 여러 작품에 걸쳐 등장하며, 전작들의 사건이 후속작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Modern Warfare 시리즈와 Black Ops 시리즈는 서로 다른 세계관입니다.
  • 블랙 옵스 세계관:
  • Call of Duty: Black Ops 시리즈는 독자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전 세계관과는 별개로 진행됩니다. 냉전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는 다양한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독특한 스토리와 등장인물들을 선보입니다.
  • 기타 세계관:
  • Call of Duty: Advanced Warfare, 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Call of Duty: WWII, Call of Duty: Ghosts 등은 각각 독립적인 세계관을 가진 게임입니다. 서로 연관성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요약: 대부분의 콜 오브 듀티 게임들은 서로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2차 세계 대전 게임들과 Modern Warfare 시리즈는 각각 그 세계관 내에서 연관성을 가지지만, 게임들 간의 연결성은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각 게임의 스토리는 독립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콜 오브 듀티의 코닉은 몇 살입니까?

콜 오브 듀티의 키건 나이는 2027년 기준으로 38세입니다. 참고로, 키건의 얼굴은 연방의 날 미션 초반, 건물을 내려가기 직전에 딱 한 번만 볼 수 있습니다. 꽤나 중요한 인물인데 얼굴 공개가 인색하죠. 게임 내 그의 행적을 보면, 정보 분석과 작전 지휘 능력이 뛰어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의 전략적 판단이 여러 미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치거든요. 게임 내 그의 목소리만 들어도 그의 베테랑다운 카리스마가 느껴질 겁니다. 그래서 더 얼굴이 궁금한 캐릭터죠. 단 한 번의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감은 엄청나다는 걸 기억해두세요. 플레이하면서 그의 대사와 행동에 주목해보면 더욱 흥미로울 겁니다.

어떤 콜 오브 듀티가 제일 싫으세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 가장 실망스러운 작품을 꼽으라면 단연 인피니트 워페어입니다. 일부 팬들의 옹호에도 불구하고, 제작 경험과 수많은 게임 분석을 바탕으로 봤을 때 이 게임은 시리즈 최악의 작품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컨트롤의 불편함: 조작감이 부자연스러워, 특히 근접전에서 명확한 피드백이 부족하여 플레이어의 숙련도와 상관없이 답답한 게임 플레이를 유발합니다.
  • 팁: 컨트롤 설정을 여러 번 바꿔가며 자신에게 맞는 세팅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조작감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 밸런스 붕괴: 특정 무기와 장비의 압도적인 성능으로 인해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가 무너져, 전략적 다양성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 팁: 메타에 맞춰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고득점을 얻는 지름길이지만, 이는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요소입니다.
  • 스토리텔링의 실패: 우주를 배경으로 한 설정 자체는 참신했으나, 개연성 없는 스토리와 매력적이지 못한 캐릭터 설정으로 인해 몰입도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 팁: 스토리 모드는 빨리 넘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 맵 디자인의 한계: 맵들의 디자인이 단조롭고 전략적인 요소가 부족하여, 반복적인 플레이를 유발합니다.
  • 팁: 맵의 특징을 파악하고 전략적인 위치를 선점하는 연습이 필요하지만, 근본적인 맵 디자인의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인피니트 워페어는 다양한 측면에서 실패한 작품이며, 콜 오브 듀티 시리즈 팬들에게 깊은 실망감을 안겨준 게임입니다.

어떤 COD 시리즈가 가장 긴 역사를 가지고 있나요?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메인 캠페인 플레이타임 기준으로 20개 타이틀이 존재합니다. 캠페인 길이는 게임마다 큰 차이가 없지만, 최근작인 모던 워페어 3 (2023)의 경우 5시간으로 가장 짧고, 블랙 옵스 3가 9시간으로 가장 깁니다. 단순 플레이타임만으로 비교하면 블랙 옵스 3가 가장 긴 캠페인을 자랑하지만, 실제 플레이 시간은 게임 난이도, 플레이 스타일, 탐험 요소 진행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모든 콜렉터블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모든 챌린지를 완료하려 한다면, 어떤 게임이든 플레이타임은 상당히 증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블랙 옵스 3는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요소와 연동된 부가 콘텐츠가 많아, 캠페인만 플레이하는 경우와 모든 콘텐츠를 즐기는 경우의 플레이타임 차이는 상당히 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 플레이타임만으로 ‘가장 긴’ 콜 오브 듀티를 정의하는 것은 다소 부정확합니다.

참고로, 특정 콜 오브 듀티 타이틀의 캠페인 길이에 대한 정보는 게임 내 설정, 플레이어의 스킬, 그리고 정보 출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 리뷰 사이트나 커뮤니티에서 제공되는 플레이타임 정보는 참고 자료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뇌에 가장 좋은 게임은 무엇입니까?

뇌를 위한 최고의 게임? 단순히 “유용하다”는 말로는 부족합니다. 진정한 뇌 트레이닝 효과를 위해선 게임의 메커니즘과 그 효과를 제대로 이해해야죠. 제가 수많은 교육 영상과 가이드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한 뇌에 최고로 좋은 6가지 게임, 그리고 그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 체스(체스): 전략적 사고와 미래 예측 능력을 극대화합니다. 단순한 수싸움이 아닌, 다차원적인 전략 구상 능력을 키워줍니다. 장기간 플레이를 통해 얻는 집중력 향상 효과는 덤입니다. 여러 변수를 동시에 고려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며, 패배 분석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스도쿠: 논리적 추론과 집중력 향상에 탁월합니다. 제한된 조건 내에서 최적의 해결책을 찾는 과정은 문제 해결 능력과 공간적 추리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숫자 패턴 인식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 고(바둑): 체스보다 훨씬 복잡한 게임으로, 장기적인 전략 수립과 상황 판단 능력을 요구합니다. 인내심과 집중력을 길러주며, 상대의 심리 파악 능력도 향상시켜줍니다. 복잡한 상황에서의 의사결정 능력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 크로스워드: 어휘력과 단어 암기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연상 능력과 기억력 향상에도 효과적이며, 다양한 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단어를 찾는 것을 넘어, 문제 해결 과정 자체가 뇌 활동을 활성화시킵니다.
  • 탱그램: 공간 지각 능력과 창의력 향상에 최고입니다. 제한된 조각으로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문제 해결 능력과 공간적 추리력이 향상됩니다. 도형 인식 능력과 시각적 사고 능력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 레고스와 퍼즐: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 향상에 효과적인 다양한 레벨의 퍼즐과 레고 게임들은 창의력과 공간 지각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복잡한 문제를 단계적으로 해결하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단순히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게임 후, 자신의 사고 과정을 되짚어보고, 더 나은 전략을 고민하는 과정이 뇌 트레이닝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꾸준한 노력이 최고의 결과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에서 가장 긴 캠페인은 무엇입니까?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 플레이타임은 게임마다 다릅니다. 총 20개의 메인 캠페인이 있으며, 대부분 5~9시간 사이의 플레이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짧은 캠페인은 2025년 출시된 모던 워페어 3로, 약 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빠른 진행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반면, 가장 긴 캠페인은 블랙 옵스 3로, 약 9시간의 플레이타임을 자랑합니다. 더욱 풍부한 스토리와 다양한 미션을 경험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추천합니다.

단, 이는 평균 플레이타임이며, 플레이어의 게임 스타일(예: 난이도, 탐험 정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려운 난이도를 선택하거나 모든 숨겨진 요소를 찾으려고 노력한다면 플레이타임은 더욱 길어질 것입니다.

각 게임의 캠페인 길이를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플레이타임을 가진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게임의 스토리 개요와 특징을 미리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리뷰 및 플레이 영상을 참고하여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쾨니히의 가면 속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케니히 마스크? 후후, 옛날 게임 같네요. 초기 20세기 소방관들이 쓰던 개인 호흡 보호 장비였죠. 현대식 방독면의 조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긴 건 좀… 어… 독특했죠. 완전 밀폐형은 아니었고, 필터도 지금처럼 고성능이 아니었기에, 실제 효과는 제한적이었을 겁니다. 게임으로 치면, 초기 버전의 방어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내구도는 낮지만, 그 당시로서는 최첨단 기술이었겠죠. 게임 공략 보면, 이 마스크 착용 시 유독가스 저항력이 낮다는 팁이 있을 겁니다. (실제로도 그랬을 가능성이 높아요). 어쨌든, 역사적 가치는 충분한 아이템이죠. 현대식 방독면의 진화 과정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힌트가 됩니다. 마치 게임의 초기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과 같아요. 그 시대의 기술력과 한계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죠.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서로 연결되어 있나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트레이아크와 레이븐 소프트웨어가 제작했고, 원작 블랙 옵스와 블랙 옵스 2를 잇는 중요한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주인공 이름이 ‘벨’이지만, 플레이어가 직접 이름, 성별, 그리고 대사 선택지까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죠. 그래서 전작들과의 연결고리는 주요 인물이나 사건, 그리고 시대적 배경을 통해 이어지며, 단순히 시간 순서대로 이어지는 스토리가 아니라, 다양한 퍼즐 조각을 맞춰나가는 듯한 복합적인 스토리텔링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덕분에 기존 팬들에게는 향수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는 흥미로운 스토리 경험을 제공하는 셈이죠. 특히,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미묘하게 변화하는 부분도 존재하니 여러 번 플레이하며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겁니다. 게임 내 설정이나 등장인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는 스토리의 재미를 배가시키니, 관련 배경 지식을 좀 찾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콜 오브 듀티 중에서 가장 오래된 것은 무엇입니까?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최초 작품은 2003년 10월 29일 출시된, 바로 원조 콜 오브 듀티입니다. 당시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현실적인 그래픽과 몰입도 높은 싱글 플레이 캠페인으로 게이머들을 사로잡았죠. 지금 보면 그래픽이 엄청 딸리지만, 그 당시 혁신적인 게임성으로 FPS 장르의 역사를 새로 썼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후속작들이 엄청난 성공을 거두면서 e스포츠 종목으로 자리매김했지만, 사실 최초의 콜 오브 듀티는 멀티플레이어보다는 싱글 플레이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습니다. 시리즈 최신작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추정, 2024년 10월 25일 출시 예정일은 가설임)까지 수많은 시리즈가 나왔지만, 원조의 감동을 잊을 수 없죠. 초기 시리즈의 맵 디자인이나 총기 밸런스는 현대 게임과 비교하면 상당히 투박하지만, 그 시절 게임 경험을 생각해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콜 오브 듀티의 주요 경쟁작은 무엇입니까?

콜 오브 듀티의 주요 경쟁작은 시대에 따라 변화해왔습니다. 오랫동안 배틀필드 시리즈가 가장 큰 경쟁자였습니다. 두 프랜차이즈는 게임플레이 방식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이지만, 핵심 타겟층이 겹치는 부분이 많아 서로의 성공에 영향을 미쳐왔죠.

하지만 최근에는 경쟁 구도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워존과 같은 콜 오브 듀티의 배틀로얄 모드의 성공은 다른 배틀로얄 게임들, 특히 포트나이트Apex 레전드와의 경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들은 콜 오브 듀티의 핵심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추가하며 경쟁하고 있습니다.

또한, 헤일로 인피니트와 같은 다른 밀리터리 슈터 게임들도 콜 오브 듀티의 시장 점유율을 잠식하려는 잠재적 경쟁자입니다. 각 게임이 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하나의 경쟁작으로 규정하기는 어렵습니다.

  • 배틀필드: 대규모 전장과 현실적인 전투에 초점.
  • 포트나이트: 캐주얼하고 다채로운 분위기의 배틀로얄.
  • Apex 레전드: 영웅 능력을 활용한 전략적인 배틀로얄.
  •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모두 강조하는 밀리터리 슈터.

결론적으로, 콜 오브 듀티의 경쟁은 단순히 한 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장르 내 다양한 게임들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주는 다층적인 구조입니다.

콜 오브 듀티에서 누가 가장 높은 계급을 가지고 있나요?

콜옵 최고랭크? 레전드야. 8001점 이상 찍어야 레전드 달고 다닐 수 있지. 근데 진짜 실력자들은 탑 250 안에 드는 거고, 그러려면 10000점 이상은 찍어야 한다는 거 알아둬.

레전드는 시작일 뿐이라는 거 명심해. 점수만 높다고 다가 아니거든. 진짜 실력은 게임 이해도랑 센스, 그리고 팀워크에서 나온다. 랭크만 높다고 갓플레이 하는 거 아니다.

탑 250 안에 들려면 이런 것들 신경 써야 해:

  • 무기 마스터리: 너한테 맞는 주무기를 완벽히 파악해야 돼. 각 무기의 장단점을 알고 상황에 맞게 써야지.
  • 맵 이해도: 각 맵의 구조, 주요 교전 지역, 전략적 요충지를 완벽히 알아야 해. 어디서 캠핑하면 좋고 어디서 싸움을 걸어야 효율적인지 판단해야지.
  • 팀워크: 솔플 잘한다고 다 되는 거 아니다. 팀원들과의 호흡이 중요해. 커뮤니케이션 잘하고 서로 돕는 플레이 해야 탑 랭크 도전 가능해.
  • 전략적 사고: 단순히 적을 죽이는 것만 생각하지 말고, 전략적으로 게임을 풀어나가야 해.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쓸지 생각해야 한다.

그리고 핵쟁이 조심해야 한다. 핵쟁이 만나면 멘탈 붕괴되기 쉽거든. 신고하고 게임 즐기는 데 집중하는 게 중요해.

마지막으로, 랭크 올리는 건 꾸준한 노력이 필요해. 하루아침에 되는 게 아니니까 포기하지 말고 계속 연습해. 실력이 늘면 자연스럽게 랭크도 오를 거야. 단순히 점수에만 매달리지 말고 게임 자체를 즐기는 걸 잊지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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