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쉬운 게임이라고 생각하지 마. 초보 유저들은 함정 투성이야. 개인정보는 절대 노출하지 마. 이름, 전화번호? 그런 거 다 털리는 수가 있어. 시스템 필터가 있다고 안심하지 마. 핵쟁이들이나 버그 이용해서 개인정보 빼내는 애들도 있거든. 채팅창에 금지어 걸리는 건 기본이고, 사진, 영상? 꿈도 꾸지 마. 못 보내. 로블록스 내에서 친구 사귀는 것도 조심해야 해. 아무나 믿지 마. 사기꾼이나 악성 유저들이 널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 부모님께 얘기하고, 위험한 상황 발생 시 바로 신고하는 습관을 들여. 어린애들이 많다고 방심하면 큰 코 다쳐. 이 게임은 잔혹한 세상의 축소판이라고 생각해. 생존을 위해 끊임없이 경계해야 한다는 걸 명심해.
게임 내에서 만나는 사람들, 다 믿을 수 없어. 항상 의심하고, 조심해야 해. 개인정보 보호 설정을 최고 레벨로 해두고, 수상한 행동을 하는 유저는 즉시 신고하는게 중요해. 괜찮은 친구를 사귈 수도 있지만, 위험한 만남도 존재한다는 걸 기억해. 경험 많은 베테랑 게이머로서 충고하는데, 항상 조심하는게 최선이야.
Roblox은 안전한가요, 예 아니요?
로블록스가 안전한가요? 예, 그리고 아니오. 경험 많은 베테랑 게이머로서 말씀드리자면, 로블록스는 대체로 안전하지만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곳입니다. 재밌는 게임 경험이 많다는 건 사실이지만, 모든 게 다 꿀맛인 건 아니죠.
중요한 건 부모님의 감독과 여러분의 주의입니다. 채팅 기능은 잠재적인 위험 요소죠. 모르는 사람과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마세요. 또한, 게임 내에서 과도한 지출을 유도하는 현질 유도 시스템에 주의해야 합니다. 부모님께 허락받지 않은 결제는 절대 하지 마세요.
알 수 없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낯선 사람의 친구 요청을 수락하지 마세요. 보안 설정을 최대한 강화하는 것도 필수입니다. 게임 내에서 이상하거나 불편한 상황을 만나면 바로 신고하고, 믿을 수 있는 어른에게 알리세요.
마지막으로, 재밌는 게임도 있지만 부적절한 콘텐츠가 존재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Roblox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플랫폼이기에 항상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됩니다. 즐거운 게임 경험을 위해 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똑똑하게 플레이하세요.
부모가 자녀의 Roblox 게임과 친구를 차단할 수 있나요?
Roblox 부모님, 이제 걱정 끝! 최근 Roblox에서 새롭게 출시된 부모 관리 기능으로 자녀의 계정 활동을 더욱 자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특히 친구 차단 기능이 추가되어 원치 않는 친구 추가를 막을 수 있고, 자녀가 어떤 게임을 하는지도 투명하게 확인 가능하죠. 이 기능은 단순히 친구 목록 확인을 넘어서, 게임 플레이 시간 제한이나 특정 게임 접근 제한 등과 같은 추가적인 기능과 연동될 가능성도 높아 보여요. 자녀의 안전한 Roblox 이용을 위해 꼭 설정해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Roblox 공식 웹사이트나 앱 내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부모님의 적극적인 관리가 자녀의 건강한 게임 생활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Roblox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Roblox의 단점을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심각한 모더레이션 부족: 채팅 필터링 외에는 거의 없는 실정이며, 신고에 대한 대응도 느리고 드뭅니다. 악성 이용자 신고 후 조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아 안전하지 못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특히 어린 이용자들이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높은 계정 해킹 위험성: Roblox 계정은 비교적 취약하여 해킹 위험이 높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계정 보안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며, 안전한 비밀번호 설정 및 2단계 인증 등의 추가적인 보안 조치가 필수적입니다. 해킹 피해 시 복구 과정도 까다롭습니다.
악성 커뮤니티: Roblox 커뮤니티는 오랫동안 부정적인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욕설, 괴롭힘, 사기 등의 행위가 빈번하게 발생하며, 이러한 부정적인 행위에 대한 대처가 미흡합니다. 어린 이용자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린 이용자 대상 상술: Roblox는 주요 이용자층이 14세 미만의 어린이라는 점을 악용하여 과금 유도가 매우 심각합니다. 아이템 구매를 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사용되며, 부모의 통제 없이 과도한 금액을 지출할 위험이 높습니다. 부모의 지도와 주의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아이들에게 마인크래프트와 로블록스 중 무엇이 더 좋을까요?
마인크래프트와 로블록스, 자녀에게 더 나은 선택은 무엇일까요? 안전성 측면에서 보면 마인크래프트가 더 유리합니다. 마인크래프트의 기본적인 게임 디자인 자체가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편이라, 부적절한 콘텐츠 노출 위험이 로블록스보다 낮습니다. 물론, 온라인 플레이 시 다른 플레이어와의 상호작용은 항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로블록스도 나이 제한 및 콘텐츠 필터링 설정을 적절히 활용하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직접 게임 내 설정을 확인하고, 자녀의 연령에 맞는 설정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 내 채팅 기능을 제한하거나, 특정 유형의 게임을 차단하는 등 다양한 설정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의 경우 사용자 제작 콘텐츠가 많기 때문에, 자녀가 접근하는 게임의 콘텐츠를 미리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함께 플레이하며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의 게임 이용 시간을 관리하고, 온라인 안전 교육을 통해 사이버 폭력 및 부적절한 콘텐츠에 대처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두 게임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부모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리를 통해 자녀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기본적으로 안전하지만 로블록스는 부모의 적극적인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Roblox과 Minecraft 중 무엇이 더 안전할까요?
로블록스와 마인크래프트의 안전성 비교는 단순히 “안전하다”, “안전하지 않다”로 나눌 수 없습니다. 두 게임 모두 온라인 환경의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 이용자에게는 위험 요소가 더욱 크게 작용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랜덤 유저와의 직접적인 소통이 제한적입니다. 서버 관리자의 역할이 중요하며, 잘 관리된 서버는 안전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지만, 공개 서버의 경우 부적절한 콘텐츠 노출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로블록스에 비해 사회적 위험 요소는 상대적으로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 기반으로 운영되는 특성상 다양한 게임 모드와 커뮤니티가 존재하며, 이는 긍정적이면서도 부정적 측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의 검열 및 관리에 대한 어려움으로 인해 부적절한 콘텐츠 노출 위험이 마인크래프트보다 높습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가 섞여 있는 환경에서 사이버 폭력, 개인정보 유출, 사기 등의 위험에 더욱 취약합니다. 따라서 적극적인 부모의 개입과 자녀의 디지털 시민의식 교육이 필수적입니다.
결론적으로, 마인크래프트는 상대적으로 안전한 사회적 게임 환경을 제공하지만, 로블록스는 강력한 부모의 감독과 자녀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 교육 없이는 안전하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8살 아이가 로블록스를 해도 될까요?
8세 아이의 Roblox 플레이 허용 여부? 험난한 PvP 세계를 누빈 베테랑으로서 말하자면, 위험은 존재한다. Roblox의 자유도는 칼날 양날과 같아. 부모 통제 기능을 철저히 활용한다면 어느 정도 안전하게 플레이를 허용할 수 있지만, Roblox의 이용 약관 상 13세 미만 이용은 권장하지 않는다. 13세 미만 유저는 채팅 필터링 등의 보호 기능이 제한적이며,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노출될 위험이 크다. 마치 숙련된 플레이어가 없는 던전에 홀로 들어가는 것과 같지. 가상 세계라도 위험은 현실과 다르지 않다. 부모가 직접 게임 내용을 감시하고, 안전한 플레이 습관을 교육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어린 아이에게는 안전한 게임 환경을 직접 제공하는 것이, PvP 베테랑으로서 추천하는 최고의 전략이다.
Roblox 게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Roblox은 단순한 게임이 아닌,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 기반의 거대한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유저에 의해 지속적으로 생성 및 업데이트되며, 이는 기존 게임 시장과는 다른 독특한 생태계를 형성합니다. 이는 전통적인 게임 개발사의 제약 없이, 개발자 지망생들에게는 진입 장벽이 낮은 개발 환경을 제공하고, 플레이어들에게는 무한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이점을 지닙니다. 하지만 이러한 UGC 기반 시스템은 게임 품질의 편차를 야기하고, 저작권 및 플랫폼 관리에 대한 어려움을 수반합니다. Roblox의 경쟁력은 이러한 잠재적 문제점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새로운 게임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있습니다. e스포츠 측면에서 볼 때, Roblox는 아직 초기 단계지만, 높은 접근성과 UGC 기반의 다양성은 향후 e스포츠 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와 플레이어 간의 상호작용을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생성 및 경쟁적인 게임 환경 조성이 관건입니다.
Roblox의 가치는 플랫폼 자체의 가치뿐 아니라, 그 위에서 생성되는 수많은 게임과 커뮤니티의 가치에 있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게임 개발 모델과는 다른 새로운 경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과 성장 가능성에 대한 면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Roblox이 17세 이용가이고 18세 이용가가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Roblox이 17세 이용가인 이유는, 18세 이용가 등급에 비해 제한적인 콘텐츠만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강한 폭력, 과도한 사실적인 묘사의 피, 중간 정도의 저속한 유머, 로맨틱한 소재, 플레이 불가능한 도박 콘텐츠, 알코올 묘사, 비속어, 그리고 중간 정도의 공포 요소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연령 확인 절차를 거쳐 17세 이상의 이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즉, 18세 등급처럼 극단적인 콘텐츠는 포함되지 않아 17세 이용가 등급을 받은 것이죠. 다만, Roblox의 콘텐츠는 제작자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자녀가 Roblox를 이용할 경우 부모의 지도가 필수적입니다. 특정 게임 내의 콘텐츠는 이용자의 연령에 따라 접근성이 제한될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게임 내에서도 나이 제한이 따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게임은 어린이 연령대를 위한 것입니까?
로블록스는 7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게임 플랫폼으로, 수백만 개의 사용자 제작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게임 제작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 경험: 어드벤처, RPG,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존재하여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매일 새로운 게임이 업데이트되므로 끊임없는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최고의 장소: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공유하며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Roblox Studio를 통해 프로그래밍, 디자인, 모델링 등 다양한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사회성 함양: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고 소통하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 능력 향상: 게임 속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며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개인의 표현: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자신을 표현하고 개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안전 기능: 부모님을 위한 계정 관리 도구와 안전 설정을 통해 자녀의 안전한 게임 이용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도가 중요합니다.
주의사항: 게임 내 채팅 기능 사용 시, 안전한 온라인 매너를 숙지하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적절한 콘텐츠 노출 방지를 위해 부모님의 지도가 필요합니다.
로블록스가 아이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Roblox은 어린 시절부터 컴퓨터 활용 능력을 키우는 데 최고의 도구죠. 빠른 타이핑 속도 향상은 기본이고,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효과적인 팀워크 및 전략적 의사소통 능력을 배울 수 있어요. e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는 게임 이해도와 전략적 사고 능력을 키우는 최고의 훈련장이라고 할 수 있죠. 다양한 미니게임과 맵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 및 창의력도 향상시키고, 가상 환경에 대한 적응력도 뛰어나게 높일 수 있어요. 게다가 Roblox Studio를 이용하면 직접 게임을 제작하며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 능력까지 익힐 수 있으니 일석이조죠.
제 아이가 로블록스에서 누구와 소통하는지 제어할 수 있나요?
Roblox 자녀의 채팅 관리 기능을 통해 자녀가 누구와 소통할 수 있는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경험 채팅(Experience Chat) 설정을 활용하세요.
경험 채팅은 특정 게임 내에서만 자녀가 다른 플레이어와 채팅할 수 있도록 제한하는 기능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누가” 자녀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지 설정하는 것입니다.
설정 옵션은 게임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 친구만: 친구 목록에 있는 사람들만 자녀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 관리를 통해 안전한 소통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친구 요청 수락 전에 자녀와 함께 친구의 프로필을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 아무도 아님: 자녀가 게임 내 채팅을 전혀 사용할 수 없도록 완전히 차단합니다. 특정 게임에 대한 불안감이 있을 때 유용한 옵션입니다.
• 모두: 모든 플레이어가 자녀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권장하지 않음)
추가 팁:
• 정기적인 설정 확인: 자녀의 Roblox 설정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설정이 변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가 실수로 설정을 변경했을 수도 있습니다.
• Roblox의 안전 기능 활용: Roblox에는 부적절한 콘텐츠를 신고하는 기능과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자녀에게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문제 발생 시 즉시 알리도록 교육하세요.
• 개방적인 대화: 자녀와 Roblox 사용에 대해 꾸준히 대화하고, 온라인 안전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세요. 자녀가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격려하고, 문제 발생 시 숨기지 않고 이야기하도록 하세요.
아이들이 로블록스를 못 하게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Roblox는 어린이들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2025년 4월 3일 업데이트된 정보에 따르면, 사이버 폭력, 사기, 성인의 접근 시도, 부적절한 콘텐츠 노출,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 감염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이는 단순한 게임 이상의 복합적인 온라인 환경이기 때문입니다. 게임 내 채팅 기능을 통한 악성 사용자와의 접촉은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야기할 수 있으며, 개인 정보 유출 및 금전적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사기 행위도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특히 주의해야 할 점은, Roblox의 게임들은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질 관리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즉, 폭력적이거나 성적으로 암시적인 콘텐츠, 또는 어린이에게 해로운 내용을 포함한 게임이 존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모의 지속적인 감독과 자녀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안전한 이용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Roblox의 안전 설정을 최대한 활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친구들과만 게임을 하도록 지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악성 코드 감염 방지를 위해 안전한 기기 및 소프트웨어 사용 또한 필수입니다.
Roblox 자체의 안전 기능에도 한계가 있으므로,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부모의 주의 깊은 감독과 교육이 필수적이며, 어린이의 연령과 성숙도에 따라 접근을 제한하거나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위험 요소를 사전에 차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oblox은 무엇을 가르치나요?
Roblox은 단순한 게임이 아닌, 어린이들에게 디지털 시대의 필수 소양을 길러주는 놀이터입니다. 조기 컴퓨터 활용 능력 향상은 물론, 키보드 자판 연습을 통해 빠른 타이핑 실력을 키울 수 있죠. 다양한 게임 환경과 아바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창의력과 자기 표현 능력도 발전시킵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의 협동 및 소통을 통해 효과적인 의사소통 능력과 사회성을 배양하고, 가상 환경에서의 문제 해결 능력과 공간 지각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게임 내 다양한 미니 게임과 챌린지는 문제 해결 능력과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 사고를 키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Roblox Studio를 이용하면 직접 게임을 제작하며 프로그래밍 기초를 배우고 논리적 사고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결론적으로, Roblox는 단순한 게임 경험을 넘어, 미래 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능력을 함양하는 데 기여합니다.
Roblox 게임은 무엇을 가르치나요?
로블록스? 솔직히 어릴 때부터 컴퓨터랑 친해지는 최고의 방법이죠. 키보드 핵사기급으로 빨리 치게 되는 건 덤이고요. 온갖 종류의 가상 세계를 탐험하는 건 기본이고, 다른 유저들과의 소통 능력도 엄청나게 향상돼요. 협동해서 퀘스트 깨고, 경쟁하면서 전략짜는 법도 배우고, 심지어 자기만의 게임을 만들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는 크리에이티브한 경험까지 할 수 있죠.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프로그래밍 기초, 디자인 감각, 커뮤니케이션 스킬, 문제 해결 능력까지 골고루 키울 수 있는 진짜 꿀팁이라고 할 수 있어요. 게임 속에서 리더십도 배울 수 있고, 팀워크의 중요성도 절실히 느끼게 되죠. 어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교육적인 측면이 많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해요.
7살 아이에게 마인크래프트와 로블록스 중 무엇이 더 좋을까요?
7세 자녀에게 마인크래프트와 로블록스, 무엇이 더 좋을까요? 일반적으로 마인크래프트가 더 안전한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 대한 규제가 로블록스보다 엄격합니다. 폭력적인 요소나 성적으로 선정적인 콘텐츠 노출 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하지만 로블록스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양성은 동시에 위험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콘텐츠를 포함한 게임이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로블록스를 플레이하게 한다면 반드시 연령 제한 기능 및 차단 기능을 활용하여 자녀를 보호해야 합니다. 자녀 계정의 친구 목록과 플레이하는 게임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게임 내 채팅 기능을 제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더 나아가, 자녀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안전한 게임 문화를 함께 배우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모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관리가 안전한 게임 환경 조성에 필수적입니다.
결론적으로, 안전성만을 고려한다면 마인크래프트가 우선입니다. 하지만 로블록스의 다양성을 원한다면, 엄격한 부모의 감독과 설정 관리가 필수적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로블록스 게임을 그만하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Roblox 중독 해결? 단순 시간 제한만으론 부족합니다. 효과적인 전략은 다각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물론, 스크린 타임 제한은 필수입니다. 매일 플레이 가능 시간을 정하고, 시간 초과 시 알림 기능을 활용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어렵습니다.
- 대안 활동 제시: Roblox 대신 즐길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제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야외 활동, 친구들과의 놀이, 취미 활동(예: 그림 그리기, 레고 조립 등) 등을 아이와 함께 계획하고 참여시켜 보세요.
- 대화와 소통: 아이가 Roblox에 몰두하는 이유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들과의 소통, 게임의 재미, 성취감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진솔한 대화를 통해 그 이유를 이해하고, 대안을 함께 찾아보세요. 단순히 금지하는 것보다 아이의 감정과 니즈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점진적인 감소: 갑작스러운 금지보다는 점진적으로 플레이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매주 조금씩 시간을 단축하면서 아이가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규칙 설정과 일관성: 스크린 타임 규칙을 명확하게 정하고, 부모님이 일관되게 규칙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가 규칙을 어겼을 때 일관된 결과를 제시해야 합니다.
- 가족 시간 확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시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가족 게임, 영화 감상, 대화 등을 통해 아이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것이 Roblox 의존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시간 제한은 겉핥기식 해결책일 뿐입니다. 아이와의 관계 개선과 건강한 대안 활동 제시를 통해 Roblox에 대한 건강한 태도를 형성하도록 도와주세요.
Roblox에서 13살이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13살 되면 Roblox에서 찐 유저 대접 받는 거야. 이메일, 전화번호 등록 가능해져서 계정 보안 더 빡세게 할 수 있고, 귓속말로 전략 공유하며 파티원들 컨트롤도 쉬워져. 전화번호 연동하면 친구 찾기도 훨씬 빨라서 급습, 협공 작전 짜기에도 유리해. 쉽게 말해, 13살 넘어야 진짜 PvP 고수의 길이 열리는 거라고 생각하면 돼. 초짜들과 달리, 정보 접근성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비약적으로 향상되니까. 그러니까, 빨리 13살 되는 게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