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싱글 플레이 게임에서 치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솔로 플레이 스팀 게임에서 치트 사용? 당연히 가능하지. VAC(Valve Anti-Cheat) 같은 안티치트 시스템이 없는 싱글플레이 게임이라면 트레이너, 치트, 코드 아무거나 써도 문제없어. 개발사에서 명시적으로 금지하지 않는 한 말이야. 근데, 단순히 게임 난이도 조절용으로만 쓰는 게 좋아. 너무 과하게 치트 쓰면 게임의 재미가 반감될 수 있거든. 예전에 스타크래프트 할 때도 맵핵 썼지만, 결국 실력 향상에는 도움이 안 되더라고. 진짜 실력은 정정당당하게 게임을 플레이하며 쌓는 거야. 물론, 버그를 이용하거나 게임 데이터를 변조하는 행위는 자제해야 해. 게임 개발사에서 패치로 막아버리면 곤란하잖아. 게임 자체의 안정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리고, 싱글플레이 게임이라도 온라인 요소가 있으면 주의해야 해. 리더보드 같은 게 있다면, 부정행위로 인한 제재를 받을 가능성이 있어. 결론적으로, 싱글플레이 게임에서의 치트 사용은 개인의 자유지만, 책임감 있는 사용이 중요해.

싱글플레이 게임에서 치팅이 허용될까요?

싱글 플레이 게임에서의 치팅은 전적으로 개인의 자유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가 아니므로 문제될 것이 없죠. 온라인 게임과는 다르게 승패에 따른 외부적 영향이 없으니, 자신만의 재미를 위해 치팅을 활용하는 것은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실력 향상을 위한 연습 도구로 활용할 수도 있고요. 예를 들어, 싱글 플레이 게임에서 치트를 사용하여 게임 내 특정 시스템이나 메커니즘을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의 난이도를 낮추는 것 외에도, 게임 개발자들이 의도하지 않은 플레이 방식을 경험하며 게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도 있죠. 하지만, 온라인 게임에서의 치팅은 절대 용납될 수 없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심각하게 해치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싱글 플레이 게임의 치팅은 개인의 재미와 탐구를 위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단, 개발자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절대 금물입니다. 모든 게임은 창작자의 노력이 담겨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모드와 치트는 같은 것인가요?

캡콤 개발자 회의에서 나온 얘기 들어봤어? 모드랑 치트, 같다고 보는 시각이 있더라고. 특히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치는” 모드, 예를 들어 누드 모드 같은 거. 이런 거 때문에 옛날 게임들 DRM 업데이트 빡세게 하는 거고, 기존 모드들 작동 안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 거야.

사실 모드 자체는 게임을 개조하는 거니까, 치트랑 완전히 구분 짓긴 어려워. 단순한 스킨 변경이나 그래픽 향상 모드는 괜찮지만, 무적, 핵, 데미지 증폭 같은 건 명백한 치트지. 멀티플레이어에서 사용하면 다른 유저들 게임 경험 망치는 거고.

생각해봐. 싱글플레이 게임에서 난이도 낮추는 모드 쓰는 건 개인의 자유지만, 온라인 게임에서 핵 쓰면서 다른 유저들 압도하는 건 말이 안 되잖아. 게임의 균형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거니까.

  • 모드의 종류: 스킨 변경, 그래픽 개선, 게임플레이 변경 (난이도 조절 등), 핵/치트 기능 추가
  • 치트의 종류: 무적, 원샷킬, 핵, 자원 무한 생성 등

결론적으로, 모드가 항상 치트는 아니지만, 경계가 모호한 영역이 많다는 거야. 특히 멀티플레이어에선 모드 사용에 매우 신중해야 해. 개발사의 이용 약관도 꼼꼼히 확인하고! 개발사들이 DRM 강화하는 이유도 이런 모호한 부분 때문이라고 보면 돼.

그리고 옛날 게임들 DRM 업데이트로 기존 모드들이 안 돌아가는 건 정말 짜증나지. 개발사 입장에선 불법 복제 방지나 게임 밸런스 유지 차원이지만, 유저 입장에선 애정을 담아 만든 모드가 쓸모없어지는 거니까.

누가 치터를 만들었어요?

그레디우스 NES 이식 작업 중 고인이 되신 하시모토 카즈히사 씨가 만든 코드가 바로 ‘치터’입니다. 85년 아케이드 버전의 난이도가 워낙 높았기에 플레이어 편의를 위해 제작되었다는 설이 유력하죠. 사실 ‘치터’라는 명칭은 당시엔 없었고, 후대에 와서 그 기능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코드는 게임 내 데이터를 직접 조작하여 무적, 무한 탄약 등의 효과를 제공하는데, 단순한 코드 조작을 넘어 당시 NES의 하드웨어적 한계를 우회하는 기술적 묘미까지 담고 있습니다. 지금 기준으론 “치트 코드” 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정확하지만, ‘치터’ 라는 이름이 그 독특한 배경과 레트로 게임 문화에서 하나의 고유명사로 자리잡은 셈이죠. 이후 이 코드의 기법은 수많은 롬핵, 그리고 현대 게임의 치트 엔진 개발에 영향을 끼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시모토 씨의 ‘치터’는 단순한 치트 코드를 넘어서, 게임 개발 역사에 작지만 중요한 발자취를 남긴 셈입니다.

치트키를 사용해도 될까요?

게임 내 치트 사용은 법적으로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저작권법 및 컴퓨터범죄 관련 법률에 따라 치트 제작, 배포, 사용 모두 불법으로 간주되며, 형사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게임 제재를 넘어 벌금, 유죄 판결, 심지어 징역까지 이어질 수 있는 중대한 위법 행위입니다. 특히, 온라인 게임의 경우, 치트 사용은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심각하게 저해하며, 게임의 공정성을 훼손하여 게임 생태계 전체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프로게이머의 경우, 치트 사용은 스폰서십 계약 파기, 대회 출전 금지, 명예훼손 등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며, 경력에도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는 치트 사용자를 적극적으로 감지하고 제재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은 날마다 발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치트 사용은 단기적인 이득보다 장기적인 손실과 위험을 초래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스팀에서 치트 엔진 사용으로 계정 정지될 수 있나요?

스팀에서 치트 엔진 사용으로 영구 정지(밴)를 당할 수 있습니다. VAC(Valve Anti-Cheat)는 사용자 PC에 설치된 치트를 감지하는 자동 시스템입니다. VAC 보호 서버에 접속 시, 치트가 감지되면 해당 게임의 VAC 보호 서버 접속이 영구적으로 금지됩니다. 이는 단순한 게임 금지가 아닌, 해당 스팀 계정으로 VAC 보호되는 수많은 게임을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하나의 치트 사용으로 당신의 수많은 게임 경험이 사라질 수 있다는 뜻이죠. VAC는 굉장히 정교하며, 최신 치트는 물론 과거에 사용했던 치트의 흔적까지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치트를 완전히 제거했다고 해도, 시스템 로그 등에 남아있는 잔재로 인해 적발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때문에, 어떤 치트든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공정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게임을 즐기는 가장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VAC 영구정지 해제가 가능한가요?

VAC 영구밴은 게임 내 정의에 따라 절대 불가역적인 처벌입니다. 스팀 지원팀에서 해제할 수 없으며, 이는 모든 유저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불변의 진리입니다.
간혹 오류로 인한 잘못된 VAC 밴이 존재할 가능성은 있으나, 이는 스팀 시스템의 자동화된 감지 시스템에 의해 자체적으로 해제됩니다. 유저 개입이나 문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VAC 밴에 대한 이의제기는 의미가 없으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해제를 시도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입니다.
절대적인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VAC 시스템은 엄격한 기준과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치트 프로그램 탐지, 의심스러운 패턴 분석, 그리고 수많은 데이터 분석을 통한 검증 과정이 포함됩니다. 한번 부여된 VAC 밴은 유저의 게임 계정에 영구적인 기록으로 남게 되며, 이는 다른 게임 이용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정당당한 플레이를 통해 깨끗한 게임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동 해제를 기다리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핵 때문에 얼마나 정지당해?

치팅에 대한 처벌은 게임의 건강성 유지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영구밴이 이상적인 해결책이지만, 현실적으로 운영진의 권한과 자원의 한계가 존재합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1000일 이상의 장기간 밴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단순한 치팅 행위의 종류와 심각성 뿐 아니라, 계정의 과거 기록, 사과의 진정성 등 여러 요소가 고려됩니다. 가령, 자동사냥 프로그램 사용과 같은 자동화 프로그램 사용은 상대적으로 가벼운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핵이나 ESP와 같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히는 치팅 행위는 훨씬 더 강력한 제재를 받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인지하고, 정정당당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건강한 게임 환경 조성에 기여해야 합니다.

중요: 밴 기간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며, 운영진의 재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치팅 행위는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백신 차단을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

VAC 영구밴은 절대 해제할 수 없습니다. 오류로 인한 밴이라면 스팀의 자동 시스템에 의해 추후 조사 후 해제될 수 있지만, 스팀 고객 지원팀은 직접 VAC 밴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이는 많은 유저들이 오해하는 부분입니다. 자동 시스템의 조사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며, 결과적으로 밴 해제가 이루어질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VAC 밴을 피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치트 프로그램 사용을 완전히 금하고, 안전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밴을 받았다는 것은 이미 게임 내 규칙을 위반했음을 의미하며, 이를 둘러싼 어떠한 논쟁도 효과가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불법 프로그램 사용은 계정 정지뿐 아니라, 추가적인 법적 책임을 질 수도 있습니다. 치트 사용에 대한 유혹을 받는 순간, 게임의 공정성과 본질을 생각해 보십시오.

싱글플레이 게임에도 안티치트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싱글플레이 게임에도 안티치트가 있는 이유는 단순히 온라인 플레이 중 치팅을 막기 위한 것만이 아닙니다. EA 안티치트처럼 강력한 시스템은 치트 제작자들이 싱글플레이 모드를 이용해 치트 개발 및 테스트 베드로 삼는 것을 막습니다. 싱글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치트는 멀티플레이에서도 훨씬 더 효과적이고 검출하기 어렵게 만들어지거든요. 결국, 싱글플레이 모드의 보안은 멀티플레이의 보안과 직결됩니다. 생각해보세요. 싱글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치트가 멀티에서 사용된다면? 그 게임의 밸런스는 완전히 무너지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재미는 망가지겠죠. 게임 개발사들은 이런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싱글플레이에도 안티치트를 적용하는 겁니다. 게임 개발자들이 치트 개발자들과 끊임없이 숨바꼭질을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치트 개발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그에 맞춰 안티치트도 발전해야 하는 거죠.

뭐가 치팅으로 간주되나요?

치팅(cheat)이란 게임 내에서 부당한 이득을 취하기 위해 게임의 의도된 시스템을 벗어나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단순히 외부 프로그램 사용뿐 아니라, 게임 내 버그 악용, 익스플로잇 활용, 비공개 정보 이용,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비정상적인 협력(collusion) 등 다양한 형태를 띱니다. 컴퓨터 게임에서 시작되었지만, 보드게임이나 카드게임과 같은 아날로그 게임에도 적용되는 개념입니다. 특히 온라인 게임에서는 자동사냥 프로그램, 핵(hack), 에임봇(aimbot), 월핵(wallhack) 등의 구체적인 방법들이 존재하며, 이러한 행위는 게임의 밸런스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정상적인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저해합니다. 게임 개발사는 이러한 치팅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반칙 감지 시스템(anti-cheat system)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팅 행위는 기술 발전과 함께 진화하고 있기에, 완벽한 해결책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머신러닝을 이용한 탐지 시스템이 도입되어 효율성을 높이고 있으나, 끊임없는 대응이 필요한 과제입니다. 치팅 행위는 게임의 공정성을 훼손하는 행위임과 동시에, 개발사의 지적 재산권 침해 및 서비스 저해 행위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모드와 해킹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드는 원본 게임의 코드나 리소스를 직접 건드려 게임의 특정 요소를 바꾸는 거야. 단순한 UI 변경부터 게임 밸런스 조작, 심지어 새로운 콘텐츠 추가까지 가능하지. 잘 만들어진 모드는 게임의 수명을 훨씬 늘려주고, 개발자가 의도치 않은 재미를 선사하기도 하지. 하지만, 모드 사용은 게임의 안정성을 해칠 위험이 있고, 온라인 게임의 경우 계정 정지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해. 특히, 치트성 모드는 엄격히 금지되는 경우가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핵(Hack)-롬은 원본 게임의 기반을 뜯어고쳐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만드는 거야. 원본 게임의 엔진이나 자산을 활용하지만, 핵심 게임플레이, 스토리, 심지어 그래픽까지 전부 바뀌는 경우가 많아. 개발자의 허가 없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 저작권 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하지. 단순한 모드와 달리, 꽤 깊은 프로그래밍 지식과 게임 개발 경험이 필요하지.

팬 게임은 원본 게임과 세계관만 공유하고, 나머지는 전부 새로 만든 게임이야. 기존 IP를 활용하지만, 개발팀이 완전히 독립적으로 제작하는 거지. 때문에 원작과는 다른 독창적인 게임성을 가지는 경우가 많아. 하지만, 저작권 문제로 인해 개발이 중단되거나 법적 분쟁에 휘말릴 위험이 항상 존재해. 게임 개발은 쉬운 일이 아니니, 팬 게임 개발자들에게 존경심을 가져야 한다.

컴퓨터 게임을 계속하면 어떻게 될까요?

게임, 많이 하면 뇌에 안 좋아요. 특히 전두엽. 전두엽은 행동, 기억력, 감정, 학습 다 담당하는 중요한 부분인데, 게임 과다하게 하면 이 부분이 제대로 발달 못 해요. 마치 근육처럼 쓰면 발달하고 안 쓰면 퇴화하는 거죠.

쉽게 말해, 게임만 계속하면 판단력, 집중력, 계획 능력 같은 중요한 능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거예요. 반대로 수학 문제 풀거나 책 읽는 활동은 전두엽을 자극해서 뇌 기능 향상에 도움이 돼요.

자, 그럼 어느 정도가 과도한 게임일까요? 하루 몇 시간 이상 게임하면 안 좋다는 정확한 시간은 없어요. 개인차가 있거든요. 하지만 게임 때문에 학업이나 사회생활에 지장이 생긴다면 문제라고 볼 수 있죠.

  • 게임 중독 증상 의심되는 경우:
  • 게임을 하지 않으면 불안하거나 초조함을 느낌
  • 게임 때문에 학교나 직장을 빠짐
  • 가족이나 친구와의 관계가 소원해짐
  • 게임에 너무 많은 시간과 돈을 씀

중요한 건 균형이에요. 게임도 적당히 즐기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과하면 독이 되는 거죠. 게임과 다른 활동을 적절히 병행하는 습관을 들이는 게 중요해요.

  • 게임 시간 제한을 두세요.
  • 다양한 취미 활동을 가지세요.
  • 규칙적인 운동을 하세요.
  •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결국, 건강한 뇌를 위해서는 게임만 하지 말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뇌를 균형 있게 발달시켜야 해요.

치트 사용에 대한 처벌은 무엇입니까?

게임 내 치트 사용은 단순한 재미 저해를 넘어 심각한 범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상술된 법률처럼 최대 5년의 징역 또는 5천만 원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는 게임 내 경제 시스템을 왜곡하고, 다른 이용자들에게 불공정한 이익을 가져다주는 행위에 대한 강력한 제재를 의미합니다. 단순한 부정 행위를 넘어, 게임 개발사의 지적재산권 침해 및 서버 운영에 대한 방해 행위로까지 간주될 수 있으며, 이는 더욱 무거운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게임 내 아이템 거래, 특히 현금 거래와 연관된 치트 사용은 더욱 중대한 범죄로 인식되어 처벌이 강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공정성을 유지하고 건전한 게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치트 사용을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스팀 게임에서 치트를 사용해도 될까요?

스팀 VAC 시스템? 장난 아냐. 치트 서명은 수없이 많고, 매일 업데이트 된다는 걸 명심해. 눈에 보이는 오버월드 해킹부터 메모리 조작, 심지어 숨겨진 DLL 인젝션까지 다 잡아낸다.

게임 내의 미세한 변화조차 감지하는 수준이야. 그러니까 ‘약간의’ 이점을 주는 모드? 잊어버려. 밴 먹는 지름길일 뿐이야. 개발사들이 안티치트 기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쏟아붓는지 아냐? 넌 그들의 정교한 함정에 걸려들 뿐이야.

핵 사용은 자살 행위와 같아. 그 시간에 실력을 키우는 게 훨씬 나아. 정당하게 승리하는 쾌감을 맛보는 게 훨씬 더 짜릿하다는 걸 알게 될 거야. 한 번 밴 당하면 돌이킬 수 없어. 수많은 게임과 그 안의 추억들을 모두 잃는다는 걸 명심해라.

스팀에서 아군을 죽이면 얼마나 정지당하나요?

스팀에서 팀원을 죽이면 영구정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팀 제재 기준 및 최대 처벌 기간

  • 부적절한 언어 사용: 30일 정지
  • 광고 또는 홍보: 영구 정지
  • 부적절한 닉네임 사용: 30일 정지
  • 팀원 살해: 영구 정지

팀원 살해는 스팀의 이용 약관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행위로 간주되며, 계정 영구 정지라는 가장 강력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이는 게임의 공정성을 심각하게 해치고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불편을 야기하기 때문입니다. 게임 내에서 팀워크는 매우 중요하며, 팀원을 공격하는 행위는 절대 용납될 수 없습니다. 만약 실수로 팀원을 죽였다 해도, 의도치 않은 행동이라도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주의하여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에 유의하고, 팀워크를 중시하는 게임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게임이 가장 강력한 안티치트를 가지고 있나요?

발로란트랑 포트나이트? 그래, 걔네들 치트 잡는 건 좀 빡세긴 하지. 하지만 완벽한 건 절대 아니야. 대충 몇 년간 온갖 게임 핵이랑 싸워본 내 경험으로 말하자면, 저 연구는 일부분만 보여주는 거야.

솔직히 말해서, ‘최고의’라는 건 상대적이지. 핵 개발자들은 항상 한발 앞서나가려고 발악하니까. Valorant랑 Fortnite의 강력한 시스템은 리소스 투자지속적인 업데이트 덕분이라고 봐야지. 핵 막는 기술 자체는 대부분 비슷해. 행동 패턴 분석, 메모리 스캔, 서버측 검증 등등.

중요한 건 꾸준함이야. 개발사가 얼마나 열정적으로 핵 개발자들과 싸울 의지를 가지고 있는지가 관건이지. 저 연구에 나온 11개 게임 말고도, 묵묵히 치트 방지에 힘쓰는 게임들 많아. 단순히 인지도가 낮아서 언급 안 된 것일 뿐.

  • 핵 개발자의 지능과 자원: 핵 개발이 돈이 되는 만큼, 걔네들이 얼마나 끈질기게 핵을 만들어내느냐가 중요해. 게임사가 막아내는 속도보다 핵 개발 속도가 빠르면 결국 답 없지.
  • 커뮤니티 신고 시스템: 게임 내 신고 시스템이 얼마나 효율적인지도 큰 영향을 줘. 핵 유저 신고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지.
  • 패치 주기: 핵이 발견되면 빨리 패치하는게 중요해. 느리면 핵 유저가 게임을 망치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뜻이지.

결론적으로, Valorant 와 Fortnite의 안티치트는 현재로선 상당히 강력하지만, 절대적인 기준은 없어. 핵과의 전쟁은 끝없는 싸움이야.

치터와 게임하면 어떻게 될까요?

치터랑 같은 팀이 되었다고 바로 밴 당하는 건 아니야. 운 나쁘게 한두 번 같은 팀 만났다고 벌 받는 건 아니지만, 자주 그런 일이 반복되면 얘기가 달라져. 계정 정지는 물론이고, 보상 박탈이나 랭크 강등 같은 페널티가 있을 수 있어. 치터랑 계속 같이 게임하는 거, 게임 시스템이 다 감지하고 있거든. 자동 매칭 시스템이 똑똑해져서, 같은 팀에 치터가 자주 배정되는 패턴이 분석되면 계정 분석에 들어가고, 증거 수집이 완료되면 엄격하게 조치를 취해. 즉, 한두 번은 괜찮지만, 계속 같은 팀에 치터가 있다면 너의 플레이 패턴을 재검토 해봐야 할 필요가 있어. 어쩌면 너의 플레이 방식이 의도치 않게 치터를 끌어들이는 요소가 있을 수도 있어. 예를 들어, 너무 극단적인 플레이를 하거나 특정 영웅만 고집하는 경우 매칭 시스템이 불안정한 매칭을 할 수 있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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