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락자 파밍 장소에 대한 질문의 기존 답변은 유럽 데드 존(EDZ)의 트로스트랜드를 추천하며, 순찰 지역과 잃어버린 구역을 언급합니다.
이는 특정 상황, 특히 초반부나 간단한 현상금 처리를 위한 좋은 시작점일 수 있습니다. 트로스트랜드 지역의 아토리움(Atrium)이나 미망인의 산책로(Widow’s Walk) 같은 잃어버린 구역은 몰락자 밀집도가 높아 파밍에 용이합니다.
하지만 ‘최고의’ 장소는 파밍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순히 처치 수를 채우는 것이라면 트로스트랜드 잃어버린 구역 순환이 효율적일 수 있지만, 특정 활동 관련 현상금이나 촉매제 진행에는 공공 이벤트나 특정 공격전(예: 몰락자가 많이 나오는 공격전)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핵심은 넓은 순찰 구역 전체를 비효율적으로 돌아다니기보다, 짧은 시간 안에 몰락자가 대량으로 나타나는 특정 지역(특히 빠르게 리셋/클리어 가능한 잃어버린 구역)을 반복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점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파밍할 수 있나요?
네, 데스티니 2에서 파밍은 핵심적인 활동이자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이는 단순히 아이템을 모으는 것을 넘어, 최적의 빌드를 완성하고 고난이도 콘텐츠 및 경쟁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한 근간을 이룹니다.
승천 조각, 특정 던전 및 레이드 파밍을 통한 고성능 장비 획득, 황혼전 최고 난이도에서의 궁극 재료 확보, 그리고 시즌 활동에서의 집중 파밍 등 그 목적과 방식이 매우 다양하며, 현재 메타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파밍 대상이 달라집니다.
숙련된 분석가들은 시간 대비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는 파밍 루트와 방법을 연구하고 추천합니다.
그러나 데스티니 2의 파밍 시스템은 높은 수준의 확률(RNG) 요소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더라도 원하는 완벽한 장비나 재료를 얻지 못하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즉, 파밍은 성능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노력이지만, 그 결과는 항상 보장되지 않는 도전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솔플 가능한가요?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완전히 혼자서 하는 거 가능하냐고요?
네, 혼자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정말 많습니다. 개인 기량 향상이나 빌드 파밍에 집중할 수 있죠.
- 스토리 캠페인 진행 및 세계 탐험
- 일일/주간 현상금, 공개 이벤트 참여
- 핵심 장비 파밍: 특히 전설/마스터 잃어버린 구역 솔로 플레이를 통해 필수 경이 방어구를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빌드를 시도하고 완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 다양한 활동(시련의 장, 갬빗, 공격전)의 매치메이킹 참여 (혼자서 시작 가능)
이러한 솔로 플레이는 기본적인 조작감, 무기 숙련도, 하위 직업 이해도를 높이는 데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최종 콘텐츠 PvE, 즉 던전(Dungeon)과 레이드(Raid)는 이야기가 완전히 다릅니다.
레이드는 6인 협동을 전제로 설계되어 복잡한 기믹 해결, 역할 분담, 그리고 팀원 간의 완벽한 소통과 유기적인 플레이가 필수적입니다. 혼자서는 사실상 클리어가 불가능합니다. 던전 역시 최소 3인 권장이기에 혼자서 일반적인 방식으로 깨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물론 극소수의 최상위 숙련자들은 솔로 또는 솔로 무결점(한 번도 죽지 않고)으로 던전을 클리어하는 엄청난 도전을 성공시키기도 하지만, 이건 극한의 개인 기량과 수많은 연습, 특정 빌드가 뒷받침되어야 하는 예외적인 경우입니다. 일반적인 플레이어에게는 화력팀 구성이 필수적입니다.
요약하자면, 개인 연습과 파밍은 솔로로 충분히 가능하지만, 진정한 최종 PvE 도전은 팀워크가 필요한 영역입니다. 마치 고난이도 e스포츠 경기가 팀 단위로 진행되는 것처럼 말이죠.
데스티니 2에서 최대 전투력은 몇인가요?
시즌 12 시점에서 보면, 예전에 나왔던 장비들 중에서
1시즌부터 8시즌까지 나온 전설 장비들은 최대 파워 레벨 한도가 시즌 11의 최고치였던 1060에서 고정됐었어.
그리고 9시즌에 나왔던 전설 장비들은 파워 레벨 한도가 시즌 12의 최고치인 1260에서 멈췄지.
이게 무슨 말이냐면, 이 장비들은 파워 변환(Infusion)을 해도 저 수치 이상으로는 올릴 수가 없었다는 거야. 딱 거기까지가 한계였던 거지.
당시 10시즌 이후에 새로 나온 장비들만 그 시즌의 최대 파워 레벨(기본 1260 + 유물 보너스)까지 계속 성장시킬 수 있었어.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이상한 코인은 어디서 얻어요?
엑스에게 물건 사려면 이상한 주화가 필요하죠! 어디서 얻냐고요? 방법 많습니다!
레이드: 레이드 돌면서 상자나 조우에서 가끔 드랍됩니다.
현상금과 도전 (일일/주간/시즌): 벤더(선봉대, 시련의 장, 갬빗 등) 현상금이나 시즌 도전 완료하면 많이 줍니다. 특히 주간 도전이랑 시즌 현상금 꼭 하세요!
공개 이벤트: 공개 이벤트 참여하면 얻을 수 있고, 관련 현상금도 있습니다. 영웅으로 하면 더 좋겠죠!
다양한 활동: 공격전, 황혼전 (고난이도 추천!), 시련의 장, 갬빗 등 플레이하다 보면 보상으로 나옵니다. 시즌 활동도 주화 파밍하기 괜찮아요.
업적: 특정 업적 완료 보상으로도 줍니다. 주로 컬렉션이나 특정 활동 관련 업적들이요.
결론적으로, 게임 꾸준히 하면서 현상금이랑 주간 초기화되는 활동들 위주로 하시면 주화 쌓일 겁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몇 시간 했어요?
173시간 16분이요? 음… 이건 어쩌면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처음 출시된 기본적인 임무와 퀘스트, 그리고 딱 정해진 보상들을 싹 다 모았을 때의 ‘이론적인’ 시간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이건 정말 빙산의 일각일 뿐이라는 걸 아셔야 해요!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계속해서 새로운 시즌과 확장팩이 나오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거든요. 수호자(플레이어)들이 시간을 쏟아붓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어려운 최고 레벨 콘텐츠인 레이드나 던전을 처음부터 배워서 클리어하고, 거기서 나오는 최고의 장비들을 원하는 옵션(속칭 ‘갓롤’)으로 파밍하는 데만 해도 수십, 아니 수백 시간이 순식간에 녹아내리죠. 강력한 경이 아이템을 얻기 위한 복잡한 퀘스트를 따라가고, 매 시즌 새롭게 추가되는 시즌 콘텐츠를 즐기고 보상을 얻는 것도 엄청난 시간을 요구합니다.
시련의 장(PVP)이나 갬빗에서 실력을 키우고 랭크를 올리거나, 모든 업적(기록)을 달성하고, 심지어는 캐릭터 3개(워록, 타이탄, 헌터)를 모두 완벽하게 키우는 것에 도전한다면? 필요한 시간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요. 새로운 전설이나 이야기를 찾아 탐험하고, 단순히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까지 포함하면…
결론적으로, 173시간 16분은 게임의 기본적인 ‘뼈대’를 훑는 데 필요한 시간일 뿐, 진정한 수호자의 여정은 수백, 수천 시간 그 이상으로 끝없이 이어진답니다!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파고들고 싶다면, 그 시간은 상상 이상이 될 거예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저가 빠져나가고 있나요?
솔직히 말해서, 데스티니의 현 상황에 대해 낙관하기 어렵다. PvP를 오래 해온 입장에서 볼 때, 지금은 명백히 DEFCON 1 수준의 위기다.
최종의 형상 출시 직후 잠시 활기를 띠며 역대급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했지만, 이후 스팀 플레이어 수는 거의 90% 가까이 폭락했다. 이는 단순한 숫자 감소가 아니라, 게임의 심장 박동이 매우 약해졌다는 명확한 신호다.
이런 급격한 인구 감소는 PvP 경험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친다.
- 매칭 시간 극심한 증가: 원하는 게임 모드를 찾기 위해 예전보다 훨씬 오래 기다려야 한다.
- 매칭 품질 저하: 실력대가 현저히 차이나거나, 동일 유저를 반복적으로 만나는 이상한 매칭이 잦아진다. 공정하고 재미있는 경쟁이 어려워진다.
- 경쟁 모드(시련의 장, 경쟁전) 활력 상실: 핵심 PvP 콘텐츠인 시련의 장이나 경쟁전의 풀이 줄어들면서, 제대로 된 상대를 찾기 힘들고 티어가 높아질수록 만나는 사람이 한정적이다. 경쟁의 재미가 크게 반감된다.
- 메타 고착화 및 밸런스 문제 심화: 플레이어 감소는 다양한 전략 시도를 위축시키고, 특정 강세 무기나 빌드에 대한 피로도를 높인다. 개발사의 신속한 밸런스 패치가 더욱 절실해진다.
신규 유입은 거의 없고, 기존 유저 이탈 속도가 너무 빠르다. PvP 마스터로서, 현재 데스티니 2의 멀티플레이 환경은 역대급으로 암울한 시기를 지나고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레이드를 파밍할 수 있나요?
Destiny 2에서 레이드나 던전을 파밍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게임 시스템 관점에서 명확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핵심은 ‘주간 로테이션’입니다. 매주 변경되는 주간 로테이션 활동으로 지정된 레이드나 던전은 무한정 파밍이 가능하며, 이는 해당 활동의 모든 우두머리 전투 및 조우에서 전설 등급 장비를 반복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면, 주간 로테이션에 포함되지 않은 레이드나 던전은 캐릭터당 주 1회만 주요 보상(강력한 장비/최고 레벨 장비, 해당 활동의 경이 아이템 드랍 기회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반복 클리어는 소량의 재료나 전설 조각, 낮은 능력치 방어구 등 제한적인 보상만을 제공하므로 효율적인 파밍 방법이 아닙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특정 장비(예: 특정 무기의 ‘갓 롤’, 걸작 등급 무기 등)를 노리고 파밍하려면, 해당 주에 주간 로테이션 활동으로 지정된 레이드나 던전을 반복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 주간 로테이션 활동 파밍 이점:
- 모든 조우 및 우두머리에서 전설 장비 무한정 획득 가능.
- 원하는 무기/방어구의 특정 특성 조합(‘갓 롤’) 파밍에 용이.
- 마스터 난이도가 로테이션에 포함될 경우, 걸작(Adept) 무기 파밍 가능.
- 해당 활동의 경이 아이템 드랍 기회를 주 1회 이상 반복 시도 가능 (드랍율 증가 메커니즘 적용).
결론적으로, Destiny 2에서 레이드/던전 파밍은 주간 로테이션에 있는 활동에 한해 완벽하게 가능하며, 특정 장비 파밍의 핵심적인 시스템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AFK 파밍이 허용되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잠수 파밍(AFK 파밍)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자, 간단히 말해서 번지(Bungie)의 공식적인 입장, 그리고 제가 경험한 바로는 잠수 파밍은 절대 권장되지 않아요. 특히 매크로나 외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캐릭터 행동을 자동화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번지가 정말 강경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특정 활동(예: 검은 무기고 대장간)에서 이걸 악용해서 파밍하려는 시도가 많았는데, 번지가 강력하게 막아냈고 지금도 계속 감시하고 있어요.
왜냐면 이런 행위는:
- 게임의 밸런스와 경제 시스템을 망가뜨리고요.
- 진짜 플레이하는 다른 유저들이 제대로 매칭되거나 활동을 진행하는 걸 방해할 수 있습니다.
- 무엇보다 게임 약관 위반입니다.
결과적으로, 매크로를 사용한 잠수 파밍은 계정 정지나 심지어 영구 밴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매우 위험한 행위입니다. 힘들게 키운 캐릭터와 모은 장비들을 한순간에 날릴 수 있어요.
그러니 잠수 파밍으로 쉽게 얻으려 하기보다는, 정상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다른 수호자들과 협력하며 플레이하는 게 훨씬 안전하고 게임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혼자서 할 수 있나요?
Destiny 2에서 솔로 플레이는 충분히 가능하며, 게임의 상당 부분을 혼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임무, 순찰 임무, 잃어버린 구역 탐험, 다양한 현상금 완료 등은 혼자서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대표적인 활동입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개인의 페이스에 맞춰 게임의 세계관을 탐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하지만 공격전(Strikes), 시련의 장(Crucible), 갬빗(Gambit)과 같은 활동은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자동으로 팀을 구성하여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는 엄밀히 말해 ‘혼자’ 시작하는 것이지만, 실제 플레이는 팀 단위로 진행됩니다.
반면, 레이드(Raids)나 최고 레벨의 시련의 장(Trials of Osiris), 일부 던전(Dungeons), 그랜드마스터 황혼전(Grandmaster Nightfalls) 등은 사전에 구성된 팀이 필수적인 고난이도 협동 콘텐츠입니다. 이러한 엔드게임 활동은 솔로 플레이로는 접근 자체가 불가능하며, 팀워크와 소통이 핵심적인 공략 요소입니다.
따라서 혼자서 스토리를 즐기거나 개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게임의 모든 엔드게임 콘텐츠와 최고의 보상을 경험하려면 다른 플레이어와의 협력과 팀 플레이가 필수적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로 플레이는 시작점이며, 팀 플레이는 더 깊은 경험을 위한 과정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2에서 어떤 클래스가 가장 강한가요?
솔직히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제일 센 클래스’가 뭐냐고 물으면 딱 정해진 답은 없어요. 플레이하는 컨텐츠 (레이드인지, 시련의 장인지, 황혼전인지)에 따라서 효율이 확 달라지거든요. 어떤 상황에서는 특정 클래스가 압도적으로 좋고, 또 다른 상황에서는 다른 클래스가 필수적이 될 수도 있고요.
그래도 보통 언급되는 강캐들은 있죠. 타이탄은 전기 속성의 스트라이커가 참 좋아요. 특히 전기 3.0 패치 이후에 광역 정리(애드 클리어)는 물론이고, 특정 세팅으로는 보스 딜까지 엄청나게 뽑아내죠. 생존력도 좋고요.
워록은 태양 속성의 새벽칼날! 이건 뭐… ‘우물’ (빛의 샘) 하나만으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죠. 팀원들 생존과 딜뻥에 이만한 게 없으니까 레이드나 고난도 컨텐츠 필수픽이고, PvP에서도 ‘여명’ (궁극기) 활용도가 높고요.
헌터는 역시 태양 속성의 총잡이죠. ‘황금 총’이나 ‘칼날 장막’ 같은 강력한 궁극기로 순간 폭딜이나 광역 처리가 뛰어나고, 기본적인 기동성이 좋아서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요.
결국 어떤 클래스를 고르든, 자기 손에 잘 맞고 파밍 상태(세팅)에 따라 성능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니까, 다양한 클래스를 직접 해보면서 본인에게 맞는 ‘최강’을 찾는 게 제일 중요해요. 이 세 클래스가 여러 모로 범용성이 좋아서 인기가 많다는 건 확실하고요.
오버스로우에서 이상한 코인 나오나요?
오버스로우요? 네, 이상한 주화 나옵니다.
최후의 형상 캠페인처럼 하나의 수단일 뿐이죠.
그것만 고집할 필요는 없어요.
이 주화는 시스템 전반의 여러 활동에서 나옵니다.
현상금, 시즌 활동, 심지어 공격전이나 시련의 장 완료 보상으로도 간혹 보이죠.
핵심은 꾸준함입니다.
이건 주로 쥴의 주간 재고품 교환에 쓰이니, 효율적으로 플레이하세요.
오버스로우도 괜찮지만, 특히 단계 완료 시 말이죠.
꾸준한 현상금이나 다른 목표 활동 파밍이 뭘 하느냐에 따라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안개 속의 고슴도치 동전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안개 속 고슴도치 주화를 찾고 계시다면, 공식 시리즈의 11번째 주화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주화는 많은 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문화적 고전, “안개 속 고슴도치”를 기념하는 특별한 수집품입니다. 공식 시리즈의 일부라는 점이 소장 가치를 더하며, 마치 게임 속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과 같은 기쁨을 줍니다.
이 귀한 11번째 주화는 온라인 상점 “Meshok-monet.NET”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Meshok-monet.NET)에서 직접 주문
- 전화 주문: 8(800)775-64-16 또는 +7(499)348-11-84
구매 시 편리한 점:
- 주문 시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 수령 시 결제 (착불)가 가능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가장 파밍하기 쉬운 레이드가 뭔가요?
파밍만을 놓고 볼 때,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돌 수 있는 레이드는 단연 유리 금고(Vault of Glass), 줄여서 VOG라고 할 수 있어.
그 이유는 명확해. 레이드 출시 시기가 오래된 만큼, 메커니즘 자체가 최근 레이드들에 비하면 비교할 수 없이 단순해. 각 조우(Encounter)마다 요구하는 역할 분담이나 기믹 수행 방식이 직관적이고, 필요한 팀워크 수준도 상대적으로 낮지.
특히 지금처럼 플레이어들의 전력과 무기 성능이 상향 평준화된 시점에서는, 예전 D1 시절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화력(딜)로 기믹 부담을 상쇄하거나 아예 무시하는 ‘딜찍누’가 가능해졌어. 아테온 페이즈 같은 경우도 과거와 달리 특정 속성 무기 강요 없이도 쉽게 처리가 가능하지.
숙련된 유저나 팀이라면 공략 숙지도가 낮은 팀원들을 데리고 가거나, 심지어 4인으로도 충분히 안정적이고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할 정도의 난이도야. 파밍 속도와 편의성 면에서 압도적으로 유리하다는 거지.
여기에 더해, 여전히 쓸만한 경이 무기인 신화(Vex Mythoclast)와 걸작 옵션이 붙는 페이트링어(Fatebringer) 같은 유용한 보상들이 있어서 파밍할 동기도 충분하고.
복잡한 기믹 퍼즐이나 빡빡한 DPS 체크가 특징인 구원의 정원(Garden of Salvation)이나 깊은 나락(Deep Stone Crypt) 같은 레이드에 비하면 이건 거의 산책 수준이라고 보면 돼.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Destiny 2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아나 브레이는 종종 가장 강력한 헌터로 거론됩니다.
분석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녀의 힘은 황금 총의 비정상적인 발현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표준적인 수호자들이 황금 총을 6발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아나는 이를 훨씬 넘어서는 발사 횟수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그녀의 빛 조작 능력이 일반 수호자의 한계를 훨씬 초과한다는 강력한 증거입니다.
더 나아가, 그녀의 활동 이후에도 광원이 몇 주 동안 불타오른다는 묘사는 그녀의 초자연적 능력이 얼마나 강렬하고 지속적인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아나 브레이를 가장 강력한 헌터 후보 중 하나로 평가하게 만들며, 단순한 전투 능력을 넘어선 순수한 빛의 잠재력을 시사합니다.
데스티니 2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무엇인가요?
수호자의 힘, 즉 전력 레벨은 여행자의 빛과 연결된 당신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장비로 올릴 수 있는 현재 최대 전력 레벨은 2000입니다. 이는 시즌에 따라 변경될 수 있지만, 지금은 이 수치가 목표입니다.
전력 레벨 1950부터 2000까지는 일반적인 전설 장비로는 더 이상 전력을 올리기 어렵습니다. 이 구간에서는 오직 특정 활동에서 보상으로 주어지는 ‘강력한 장비’나 ‘최고 장비’를 통해서만 전력 상승이 가능해집니다. 이 단계부터가 진정한 성장의 시작이죠.
‘최고 장비’는 ‘강력한 장비’보다 더 높은 전력 상승치를 제공하며, 2000 이상의 전력 레벨로 장비를 끌어올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시즌 유물 전력은 장비 전력과 별개로 추가적인 보너스를 제공하여 총 전력을 높여주지만, 장비 자체의 최대치는 2000(최고 장비로 도달 가능한 최대치)에 묶여있습니다.
높은 전력 레벨은 그림자나 다른 위협의 강력한 화신에 맞서 싸우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레이드, 던전, 황혼전 마스터/그랜드마스터 난이도와 같은 최종 콘텐츠에 도전하려면 이 전력 레벨을 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력 레벨 1950 이후 성장을 위해서는 주간 현상금 완료, 공격전/시련의 장/갬빗 주간 도전, 특정 레이드나 던전, 시련의 장 오시리스의 시험 승리, 황혼전 그랜드마스터 같은 활동을 반복하며 강력한 또는 최고 장비를 획득해야 합니다. 이게 바로 수호자가 더 강해지기 위한 여정의 일부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연간 패스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 연간 패스 에디션은 단순히 확장팩 캠페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베테랑 수호자의 시각으로, 주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후의 형체 캠페인 및 새로운 목적지 접근 권한: 수십 년에 걸친 이야기의 대단원을 직접 경험하게 됩니다. 심도 깊은 서사와 함께 베일에 싸여 있던 여행자의 내부, ‘창백한 심장’이라는 독특하고 변화무쌍한 새로운 목적지를 탐험합니다.
세 가지 신규 초능력: 빛과 어둠의 힘을 결합한 혁신적인 프리즘 하위 직업에 접근합니다.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빌드 구성 가능성을 열어주는 강력한 신규 초능력 세 가지가 포함됩니다. 이는 게임플레이의 깊이를 크게 더할 요소입니다.
풍부한 신규 무기 및 방어구: 캠페인, 새로운 레이드, 그리고 연간 패스에 포함되는 던전 및 에피소드 활동을 통해 강력한 신규 경이 및 전설 장비를 대량으로 파밍할 수 있습니다. 메타를 뒤흔들 잠재력을 가진 아이템들이 기다립니다.
최후의 형체 던전 열쇠: 해당 연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두 개의 신규 던전에 대한 접근 권한을 즉시 확보합니다. 이는 도전적인 최종 게임 콘텐츠를 꾸준히 즐기며 독특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핵심 요소입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경이 추적 소총 ‘테셀레이션’: 구매 시 바로 지급되며, 해당 무기의 촉매제와 장식까지 함께 제공됩니다. 테셀레이션은 사용 중인 하위 직업 속성으로 피해 유형이 변화하는 고유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창백한 심장의 주간 보너스 상자: 새로운 목적지 ‘창백한 심장’에서 매주 한 번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비밀 저장품 상자에 접근 가능합니다. 파밍 효율을 높여주는 소소하지만 꾸준한 혜택입니다.
또한, 연간 패스에는 최후의 형체 출시 이후 1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될 세 개의 추가 에피소드 콘텐츠(에코, 레버넌트, 헤러시)가 포함됩니다. 이는 확장팩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이야기, 활동, 장비를 제공하며 플레이 경험을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