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 새끼들 CS2에서 23일 저녁에 핵 막는 시스템을 싹 밀어버렸다. 파일에는 아직 아무런 변화도 없다? 개소리 집어치워. 저 놈들 뭔가 꿍꿍이가 있는 거다. 내 경험상, 이런 식으로 갑자기 핵 방지 시스템을 없애는 건 새로운, 더 강력한 시스템을 은밀하게 도입하기 위한 전술이거나, 아니면 그냥 개판으로 밀어버리고 핵쟁이들 풀어놓고 데이터 수집하는 꼼수일 가능성도 있다.
예전에 1.6 시절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다. 그때도 핵이 난무해서 게임이 망할 뻔했지. 결국 몇 달 뒤에 훨씬 강력한 시스템으로 돌아왔지만, 그 전까지는 핵쟁이 천국이었어. 이번에도 그런 양상을 보일 거 같다. 준비해라. 핵쟁이 새끼들과의 전쟁이 다시 시작될 거다.
지금 당장은 핵이 판을 치겠지. 랭크는 잠깐 접어두고, 커스텀 서버 찾아서 믿을 만한 친구들끼리 플레이하는 게 최선이다. 아니면 그냥 다른 게임을 해라. 밸브가 뭔가 제대로 된 대응을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게 멘탈 건강에 좋다.
이 상황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아무도 몰라. 하지만 하나만은 확실하다. 핵쟁이들은 이미 잔치를 벌이고 있을 거다.
CS2에 새로운 안티치트가 있을까요?
CS2 최대 업데이트 중 하나가 바로 VAC Live 도입이라는 거, 알고 계셨어요? 기존 VAC는 경기 끝나고 치터 검거하는 방식이었잖아요? 근데 이건 실시간으로 작동해서 게임 중에 바로 치터 잡아낸다는 거죠.
쉽게 말해, 게임 도중에 핵쟁이 만나면 바로 퇴장시키는 시스템이 생긴 거예요. 이게 얼마나 큰 변화인지 아시겠죠? 예전에는 핵쟁이 때문에 게임 망치고 멘탈 나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을 덜 수 있게 된 거예요.
자세히 설명하자면,
- 실시간 감시: 게임 플레이 내내 지속적으로 감시해서 이상 행동을 즉시 탐지합니다.
- 즉각적인 대응: 의심스러운 행동이 감지되면 즉시 게임에서 추방합니다. 더 이상 핵쟁이 때문에 게임 망치는 일은 없을 거예요.
- 개선된 핵 탐지: 기존 VAC보다 훨씬 정교한 알고리즘을 사용해서 다양한 종류의 핵을 더 효과적으로 탐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한 시스템은 아니겠지만, 기존 VAC보다 훨씬 강력해진 VAC Live 덕분에 CS2는 훨씬 깨끗하고 공정한 게임 환경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제 핵쟁이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줄어들겠죠?
안티치트는 무엇을 합니까?
야, 핵쟁이들 때문에 게임 망치는 거 봤지? 핵은 대개 프로그램 후킹 같은 걸로 게임 코드를 엿보고 조작해서 부당하게 이득을 보는 거야. 쉽게 말해, 게임 시스템을 속이는 치트 프로그램이지. 그런데 이걸 막는 게 바로 안티치트야. 안티치트는 마치 게임 속 보안관 같다고 생각하면 돼. 핵이 게임 시스템을 공격하는 걸 감시하고, 막고, 심지어 핵 사용자를 잡아내기도 하지. 단순한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이 아니야. 핵 개발자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찾고, 안티치트는 그걸 막기 위해 더욱 강력해져야 해. 그래서 안티치트는 엄청나게 복잡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지. 게임이 돌아가는 환경 자체를 감시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돼. 어떤 프로그램이 게임에 접근하려고 시도하는지, 게임의 데이터를 변경하려는 시도는 없는지 등등. 게임의 안정성을 위해 꼭 필요한 존재이지만, 가끔은 오류로 인해 정상적인 프로그램까지 막을 수도 있다는 건 알아두는 게 좋아. 마치 엄격한 경찰처럼 말이지. 정상적인 플레이어에게는 불편함을 주지 않으면서 핵쟁이들은 완벽하게 잡아내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야. 그래서 안티치트 개발자들은 항상 새로운 기술과 전략을 개발하는 거고.
밸브 CS2의 안티치트는 언제 나올까요?
CS2의 새로운 안티치트 시스템은 2024년 8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단순히 업데이트라고 말하기엔 부족해요. 게임플레이 자체에도 상당한 변화가 있었죠. Valve가 이번에 선보인 안티치트는 이전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밀 유지 사항이지만, 핵 사용자를 잡기 위한 여러 가지 새로운 기술이 적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핵심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플레이 개선과 연동된 안티치트: 단순히 핵을 탐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게임의 기본 시스템 자체를 강화하여 핵의 효율을 떨어뜨리는 방식이 채택된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서버측 예측 및 보정 시스템이 더욱 정교해졌을 가능성이 높죠.
- 강화된 핵 탐지 알고리즘: 새로운 안티치트는 기존보다 훨씬 더 정교한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핵은 물론이고, 최신의 변종 핵까지도 효과적으로 탐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을 겁니다. 단순히 메모리 스캔을 넘어, 행위 패턴 분석까지 포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지속적인 업데이트: Valve는 이번 안티치트를 단순히 한 번의 업데이트로 끝낼 생각이 아닙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업데이트를 통해 핵 개발자들의 공격에 대응할 것입니다. 즉, 안티치트의 성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이번 업데이트는 단순한 패치가 아닌, CS2의 안티치트 시스템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개선입니다. 핵 사용자는 이제 훨씬 더 어려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완벽한 안티치트는 없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의심스러운 플레이어를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AC 영구 정지를 해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AC 밴은 절대 해제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VAC 밴이라면 조사 후 자동 해제될 수 있지만, 스팀 지원팀에서 직접 VAC 밴을 해제해주는 경우는 없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수동으로 부여된 밴은 절대 해제되지 않죠. 경험상, 치팅 프로그램 사용 흔적이 남아있다면, 계정 재생성 후에도 밴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IP 주소 변경이나 새로운 하드웨어 사용도 완벽한 해결책이 아닙니다. 핵 사용은 절대 하지 마세요. 경력이 쌓일수록 깨끗한 게임 이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뼈저리게 느낍니다. 한 번의 실수가 모든 것을 잃게 할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합니다.
CS2에 치터가 있나요?
CS2 치터 문제는 단순히 치트 프로그램의 존재 때문이 아닙니다. 핵심은 치트 감지의 어려움과, 경쟁 게임의 속성입니다. CS2의 복잡한 게임 엔진은 치트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공격 경로를 제공하며, 기존의 안티치트 시스템으로는 완벽한 차단이 어렵습니다. 이는 마치 끊임없이 진화하는 바이러스와 백신의 싸움과 같습니다.
게다가, 순위 상승 욕구는 치트 사용을 부추기는 주요 원인입니다. 쉽게 높은 등급을 얻고 싶어하는 일부 플레이어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불법 프로그램을 구매합니다. 이는 게임의 공정성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진정한 실력으로 승부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불이익을 초래합니다. 그러므로, 단순히 치트 프로그램 자체뿐 아니라, 게임 내 경쟁 시스템과 플레이어의 심리까지 고려해야 진정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결국, CS2의 치터 문제는 기술적인 문제와 심리적인 문제가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입니다. 단순히 치트 프로그램을 막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며, 안티치트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고랭크를 목표로 하는 플레이어라면, 절대 치트에 손대지 말고, 정정당당한 실력으로 승부하는 것만이 장기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일한 방법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안티치트를 어떻게 고치나요?
EA 안티치트 문제 해결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EA 앱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보세요. Steam이나 Epic Games Store에서 구매했더라도 EA 앱을 오른쪽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한 후, EA 앱을 통해 게임을 다시 실행합니다. 이 방법으로 안티치트 관련 충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모르니, 게임 실행 파일의 속성에서도 관리자 권한 실행을 체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EA 안티치트를 완전히 재설치하는 겁니다. EA 앱 자체에서 안티치트 관련 설정이나 수리 옵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없다면, 게임 파일을 완전히 삭제하고, EA 앱을 통해 게임을 다시 설치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재설치 전에 게임 저장 데이터는 백업해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혹시 특정 프로그램이나 백그라운드 서비스가 안티치트와 충돌을 일으키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가상머신이나 VPN 프로그램은 안티치트 오류의 흔한 원인입니다.
밸브는 왜 치터를 금지하지 않습니까?
밸브가 CS:GO 치터들을 다 안 잡는 이유? 단순히 기술적인 문제만이 아닙니다. 치터 제작자의 말처럼, 밸브 입장에선 모든 치터를 잡는 게 장기적으로는 손해일 수 있어요. CS:GO는 지금 밸브에게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주는 게임인데, 스킨이나 케이스 판매 같은 부가 수익이 치터 유무와 상관없이 계속 발생하거든요. 치터 때문에 게임이 망하면 손해지만, 어느 정도 수준의 치터는 오히려 게임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역설적인 주장도 있습니다. 치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어가 유입되고, 그 플레이어들이 스킨이나 케이스를 구매하니까요. 물론, 밸브가 치터를 완전히 방치하는 건 아니고, 계속해서 반칙 행위를 막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완벽한 해결책은 아직 없는 상황입니다. 치터 문제는 게임 산업의 고질적인 문제 중 하나이며, 밸브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 회사들도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는 점을 생각해야 합니다. 게임 경제 시스템과 치터 문제 사이의 미묘한 균형점을 찾는 게 밸브의 큰 과제인 셈이죠.
EasyAntiCheat는 안전한가요?
이지 안티 치트? 솔직히 말해서, 게임 보안 프로그램 중에선 꽤 괜찮은 축에 속해요. 인터넷에 떠도는 괴담들 무시하세요. 내부 자료 접근 같은 건 절대 없고, 시스템에 심각한 영향을 주는 것도 아니에요. 몇 년 동안 방송하면서 느낀 건데, 성능 저하도 거의 없고, 오히려 치팅 방지에 효과적이라는 거죠. 물론 완벽한 건 아니지만, 현존하는 안티 치트 시스템 중에선 상당히 안정적이고 신뢰할 만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유출이나 시스템 손상에 대한 걱정은 거의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게임 개발사들도 이걸 믿고 쓰는 거니까요. 괜히 불안해하지 말고 게임 즐기세요.
게임 플레이에 지장을 주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혹시라도 문제가 생기면 게임 설정이나 드라이버 문제를 먼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Easy Anti-Cheat 공식 지원 페이지를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거기서 자주 묻는 질문이나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안티치트 가격이 얼마예요?
핵(핵 프로그램) 방지 시스템 가격: 1000 루블!
단일 IP 주소에만 바인딩됩니다. 한 번 구매로 안전하게 플레이 가능하지만, 업데이트는 필수!
- 가격: 1000 루블 (초기 구매)
- IP 바인딩: 1개의 IP 주소에만 적용됩니다. 여러 기기 사용 불가.
- 업데이트 비용: 모듈 업데이트마다 150 루블 추가 비용 발생. 최신 버전 유지로 최고의 보안을 유지하세요!
끊임없이 진화하는 핵(핵 프로그램)에 대응하기 위해 주기적인 업데이트가 중요합니다. 안전한 게임 환경을 위해 투자하세요!
-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핵(핵 프로그램)에 대한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업데이트는 새로운 핵(핵 프로그램) 패턴 및 기술에 대한 방어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보장하고 부정행위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합니다.
배틀그라운드의 반칙 방지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펍지의 반핵 시스템,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하시죠? 매일 3테라바이트에 달하는 게임 로그, 60가지 이상의 치트 로그 유형, 그리고 천만 건이 넘는 신고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말 그대로 데이터의 바다죠.
이 엄청난 데이터에서 비정상적인 플레이 패턴을 보이는 유저들을 찾아내는 거예요. 단순히 에임핵만 찾는 게 아니라, 움직임, 아이템 사용 패턴, 심지어 게임 내 채팅까지 분석해서 다양한 치트 유형을 잡아냅니다. 예를 들어, 갑자기 엄청난 정확도로 헤드샷을 날리거나, 비현실적인 속도로 움직이거나, 벽 너머 적의 위치를 아는 등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는 거죠.
그리고 이렇게 선별된 유저들은 엄격한 검토 과정을 거쳐서, 핵 사용이 확실하다고 판단되면 계정 정지 처분을 받습니다. 단순한 오류로 인한 신고는 제외하고, 확실한 증거만으로 계정 정지를 시행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단, 핵 사용은 절대 하지 마세요. 잡히면 바로 밴입니다!
참고로, 이 시스템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치트가 등장하면 그에 맞춰 시스템도 진화하죠. 그러니 치트 사용은 절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내 반칙 행위 방지 프로그램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게임 내 안티치트는 바이러스 백신과 유사한 원리로 작동합니다. 핵심은 최신 치트 데이터베이스의 유지보수입니다. 새로운 치트 프로그램이 등장하면, 업데이트 전까지는 탐지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안티치트는 단독으로 완벽한 해결책이 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안티치트는 여러 기술을 결합하여 작동합니다. 행위 기반 탐지(Behavior-based detection)는 의심스러운 게임 내 행위(비정상적인 속도, 정확도, 이동 패턴 등)를 감지합니다. 메모리 스캔(Memory scanning)은 게임 프로세스 메모리에 치트 프로그램의 특징적인 코드나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루트킷 탐지(Rootkit detection)는 운영체제 레벨에서 숨겨진 치트 프로그램을 찾아냅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치트 제작자들은 지속적으로 안티치트를 우회하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으며, 새로운 치트는 안티치트 업데이트보다 빠르게 등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공지능(AI) 기반 탐지 기술 도입, 사용자 신고 시스템 강화, 그리고 개발자의 지속적인 안티치트 개선이 필수적입니다. 게임 개발사들은 서버측 검증(Server-side validation)과 같은 추가적인 보안 조치를 통해 치트의 영향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합니다. 결론적으로 안티치트는 다층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CS2에서 VAC 영구 정지 당할 수 있나요?
CS:GO에서 VAC밴 먹으면 CS2에서도 VAC 보호 서버 접속 금지입니다. 단순히 CS:GO 계정만 차단되는 게 아니에요. 스팀 계정 자체에 VAC 밴 기록이 남아서, CS2뿐만 아니라 VAC를 사용하는 다른 모든 게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즉, 치팅으로 VAC 밴을 받으면 앞으로 스팀에서 VAC 보호 게임은 영원히 못 한다는 뜻이죠.
핵 사용은 절대 하지 마세요. 잠깐의 재미를 위해 평생 게임을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키우는 게 훨씬 더 즐겁고 보람 있습니다. 자신의 게임 기록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트나이트는 배틀아이 아니면 이지 안티 치트를 사용하나요?
포트나이트는 BattlEye라는 안티치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핵 사용자들을 감지하고 제재하는 데 효과적인 시스템이죠. BattlEye는 게임의 공정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혹시 BattlEye 관련 오류가 발생하면, BattlEye 공식 FAQ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거기엔 설치 문제부터 다양한 에러 해결 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참고로, BattlEye는 메모리 해킹, 에임봇, 월핵 등 다양한 종류의 부정행위를 감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최신 핵에도 대응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심지어 하드웨어 레벨에서의 부정행위까지도 감지할 수 있다는 소문도 있더라고요. 공정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BattlEye 규칙을 잘 준수하는게 중요합니다!
CS2에 해커가 너무 많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CS2의 치터 증가는 복합적인 요인 때문입니다. 핵심은 Valve의 새로운 안티치트 시스템이 아직 완벽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기존의 VAC 시스템보다 더욱 정교한 시스템을 구축했지만, 끊임없이 진화하는 치팅 기술을 완벽히 막아내기에는 부족한 측면이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엔진과 코드베이스의 복잡성 또한 치트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공격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CS2의 경쟁적인 환경은 순위 상승에 대한 압박을 가중시키고, 쉽게 치트 프로그램을 구할 수 있다는 점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쉽게 접근 가능한 치트 프로그램과 이를 사용하는 데 대한 낮은 진입 장벽은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유혹이 됩니다. 결국, 기술적인 취약성과 게임 내부의 경쟁적 압력, 그리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치트 프로그램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CS2의 치터 문제를 심각하게 만드는 주요 원인입니다. Valve는 안티치트 기술 향상과 더욱 강력한 제재 조치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플레이어들은 정정당당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노력에 동참해야 합니다.
밸브는 정말로 치터를 밴 하나요?
Valve의 VAC(Valve Anti-Cheat)는 오래된 역사를 가진 시스템으로, 2002년 Counter-Strike 출시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단순히 치터를 즉시 차단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장기간에 걸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치팅 행위를 감지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치팅 행위 직후 바로 정지되는 것이 아니고, 몇 일, 혹은 몇 주 후에 계정 정지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VAC의 작동 방식은 다층적이고 비밀스럽습니다. 공개된 정보는 제한적이며, Valve는 자체 알고리즘과 데이터 분석 기법에 대한 세부 사항을 거의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는 치터들이 VAC를 우회하는 방법을 개발하는 것을 어렵게 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비밀 유지 때문에, VAC의 효율성에 대한 논란도 존재합니다. 일부 유저들은 VAC가 너무 느리게 작동하거나 특정 치팅 프로그램을 감지하지 못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오탐 문제도 존재하며, 정당한 플레이어가 잘못 감지되어 계정 정지 처분을 받는 사례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VAC의 강점은 광범위한 게임에 적용 가능하다는 점과 장기간의 데이터 축적을 통한 학습 기능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정교해지고 다양한 치팅 행위를 감지할 수 있도록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시스템은 아닙니다. 끊임없는 치터들과의 숨바꼭질이 계속되고 있으며, Valve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선을 통해 이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VAC의 주요 특징:
- 장기간 데이터 분석 기반
- 비밀스러운 알고리즘
-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개선
- 오탐 가능성 존재
이지 안티 치트는 바이러스입니까?
이지 안티 치트? 바이러스 아니죠. 핵심은 게임 보안입니다. 오랫동안 게임 해왔지만, 이 녀석만큼 안정적이고 믿을만한 녀석은 처음 봤어요. 솔직히 말해서, 치트 방지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컴퓨터 성능 잡아먹고 오류 뿜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하지만 이건 다르네요. 시스템 자원도 적게 쓰고, 게임 플레이에도 전혀 지장 없어요. 게임 개발사들이 왜 이걸 쓰는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깔끔하고 효율적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든든한 지원군 같은 존재죠. 걱정하지 마세요. 안전하고 효과적인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에만 집중하세요.
참고로, 가끔 게임 시작 전에 Easy Anti-Cheat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잠깐 기다렸다가 실행하면 되니깐 너무 놀라지 마세요. 게임의 공정성을 위해서 필요한 과정이니까요.
어떤 안티치트가 가장 강력합니까?
게임 내부의 치트 방지 시스템 효율성은 단순 비교가 어렵습니다. Valorant와 Fortnite가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는 해당 게임들이 핵 개발자들의 집중적인 공격 대상이었고, 그 과정에서 발전된 기술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탐지율만으로 평가하는 것은 옳지 않으며, 서버-사이드 검증, 행동 패턴 분석, 머신러닝 기반의 이상 행위 감지 등 다양한 기술적 요소들의 복합적인 결과입니다.
Overwatch, Battlefield 2042, Rainbow 6 Siege, Apex Legends 등도 각 게임의 특성에 맞춰 발전된 anti-cheat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Valorant와 Fortnite에 비해 상대적으로 핵 발생률이 높거나, 대응 속도가 느리다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이는 게임 디자인, 플랫폼, 개발사의 자원 투입 등 다양한 변수에 영향을 받습니다.
핵 개발자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anti-cheat 시스템도 완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개발사들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기술 도입을 통해 항상 진화하는 핵 개발자들과의 싸움을 이어가야 합니다. 최고의 anti-cheat는 특정 게임의 시스템이 아닌,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업데이트를 통해 진화하는 동적인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인기, 보상 시스템, 그리고 핵 사용에 대한 제재 수준 또한 핵 발생률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높은 보상과 약한 제재는 핵 사용을 유인하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