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소프트웨어의 다음 게임은 언제 출시되나요?

FromSoftware 차기작? 다들 궁금해하시죠.
간단히 정리해드립니다. 2025년에 이미 아머드 코어 VI: 파이어즈 오브 루비콘이 발매됐습니다. 이 작품은 메카닉 액션으로 기존 Souls 시리즈와는 다른 재미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2019년에는 세키로: 섀도우 다이스 트와이스, 메탈 울프 카오스 XD 가 출시되었고, 2025년에는 엘든 링이라는 엄청난 성공작을 내놓았죠. 엘든 링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며 Soulslike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현재 FromSoftware의 다음 작품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머드 코어 VI의 성공을 바탕으로 다음 작품도 기대해 볼 만합니다. 개발 기간을 고려하면, 새로운 소식은 꽤 시간이 걸릴 수 있겠지만요.
결론적으로, 지금 바로 즐길 수 있는건 아머드 코어 VI: 파이어즈 오브 루비콘 입니다. 꽤 빡센 난이도지만, 도전해 볼 가치가 있는 게임입니다.

엘든 링 이후에 FromSoftware의 또 다른 게임이 나올까요?

FromSoftware의 차기작에 대한 질문은 현재로서는 명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2024년 Elden Ring의 DLC, Shadow of the Erdtree 개발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다음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의 경우, 출시 후 지원은 몇 차례의 무료 업데이트에 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시리즈 부활을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높은 잠재력을 가진 작품임을 감안하면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과거 FromSoftware의 작품들을 살펴보면, 대규모 확장팩이나 DLC를 출시하는 경우가 드물었고, 주로 새로운 IP 개발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몇 가지 가능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 Shadow of the Erdtree 개발 완료 후 새로운 IP 개발에 착수할 가능성
  • 기존 IP의 후속작 개발 (Dark Souls 시리즈 등) 가능성. 하지만, 현재로서는 Elden Ring의 성공에 따른 후속작 개발 가능성이 가장 높게 평가됩니다.
  • Armored Core VI에 대한 추가 지원은 사실상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회사의 자원 배분 전략과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집중도를 고려했을 때 타당한 추측입니다.

결론적으로, FromSoftware의 차기작은 Shadow of the Erdtree 이후에야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IP 또는 Elden Ring 관련 프로젝트가 유력하지만, Armored Core VI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FromSoftware의 개발 방식과 자원 배분 전략을 고려했을 때 매우 합리적인 추측입니다.

미야자키의 다음 게임은 언제입니까?

미야자키 히데타카의 차기작에 대한 질문은 현재 명확한 답변이 없습니다. 마지막 작품인 엘든 링(Elden Ring)은 2019년 6월 9일 발표되어 2025년 2월 25일 출시되었으며, 최근 업데이트는 2024년 8월 8일 버전 1.13.2 입니다.

엘든 링의 성공은 미야자키의 독특한 게임 디자인 철학, 즉 높은 난이도와 탐험의 재미, 그리고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의 조화에 있습니다. 오픈 월드 RPG로서의 방대한 세계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는 시스템 또한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의 차기작에 대한 정보는 현재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프롬소프트웨어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일 가능성이 높으나, 정확한 타이틀, 장르, 출시일 등은 알 수 없습니다. 다음 작품이 엘든 링과 같은 오픈 월드 RPG가 될지, 아니면 다크 소울 시리즈와 같은 액션 RPG로 회귀할지, 혹은 전혀 새로운 시도를 할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기대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세계관: 미야자키는 항상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왔습니다. 다음 작품에서도 새로운 세계와 그에 따른 독특한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 진화된 게임플레이: 엘든 링에서 보여준 오픈 월드 디자인과 다양한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킨 게임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깊어진 스토리텔링: 미야자키의 게임들은 간접적이고 은유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합니다. 다음 작품에서도 더욱 깊고 풍부한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결론적으로, 미야자키의 차기작 발표 시기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단, 그의 과거 작품들을 고려했을 때, 높은 완성도와 독창성을 갖춘 훌륭한 게임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은 충분합니다.

다음 FromSoftware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FromSoftware의 차기작, Armored Core VI 후속작은 “Spellbound”(가칭)으로 2025년 1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GA 2025에서 몇 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 공개될 가능성이 있지만, 본격적인 트레일러는 2024년 여름에 공개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Spellbound”가 기존 FromSoftware 게임들과 어떤 연관성을 지닐지, 소울 시리즈의 정신적 계승작인지,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 작품인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만약 소울 시리즈와 유사한 난이도와 세계관을 가진다면, e스포츠화 가능성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Elden Ring의 성공을 볼 때, 높은 난이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게임성과 세계관으로 인해 많은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Spellbound” 역시 높은 난이도를 바탕으로 한 숙련자들의 플레이 영상이 Twitch나 YouTube에서 인기를 끌 가능성이 높습니다.

“Spellbound”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FromSoftware의 명성: Dark Souls 시리즈, Bloodborne, Sekiro, Elden Ring 등의 흥행을 통해 이미 검증된 개발력.
  • 기대감: 장기간 기다려온 차기작이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음.
  • e스포츠 가능성: 높은 난이도와 전략적 요소를 바탕으로 한 e스포츠 경쟁의 가능성.

반대로, 성공에 걸림돌이 될 수 있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르의 변화: 기존 게임들과 전혀 다른 장르라면 팬들의 거부감이 있을 수 있음.
  • 기대치 관리: 과도한 기대감으로 인한 실망감.
  • 마케팅 전략: 적절한 마케팅 전략 부재로 인한 인지도 부족.

결론적으로, “Spellbound”는 FromSoftware의 명성과 팬들의 기대감을 바탕으로 성공 가능성이 높지만, 장르의 변화와 마케팅 전략 등 여러 요인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e스포츠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다면, 경쟁력 있는 게임 플레이와 관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2024년 여름 트레일러 공개 이후, 더욱 자세한 분석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엘든 링 2는 언제 출시되나요?

엘든 링 2, 혹은 공식 명칭으로 추정되는 ‘엘든 링: 나이트레인’의 출시일이 2025년 5월 30일로 확정되었습니다. 3인 협동 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이번 작품은 전작과는 달리, 밤의 사이클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 밤마다 변화하는 환경과 적들에 대처해야 합니다. ‘밤의 군주’라 불리는 새로운 최종 보스와의 전투는 3인 협력 플레이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작의 오픈 월드 탐험 요소는 축소될 가능성이 높으며, 대신 한정된 공간 내에서의 고난도 협력 플레이긴장감 넘치는 시간 제한이 게임의 핵심 재미를 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롬소프트웨어의 기존 게임성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시도이며, 성공 여부는 협동 플레이의 완성도와 밤의 사이클 시스템의 균형에 달려있다고 판단됩니다. 전작의 높은 난이도를 유지하면서 협동 플레이를 통해 극복하는 전략적인 재미를 제공할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핵심 키워드: 3인 협동, 밤의 사이클, 시간 제한, 협력 플레이, 전략적 난이도

마히토는 왜 돌로 자신을 때렸습니까?

마히토가 돌로 자신의 관자놀이를 친 이유는, 그에게 끊임없이 괴로움을 안겨주던 수수께끼의 회색 백로 때문입니다. 다른 학생들과의 싸움 후 집으로 돌아온 마히토는, 자신을 피해자로 만들기 위해 고의로 돌로 관자놀이를 다쳤습니다. 이 행동은 자기 연민과 자기 파괴적 성향을 보여주는 중요한 장면입니다. 이는 단순한 자해 행위를 넘어, 주변의 동정심을 얻고자 하는 왜곡된 욕구, 그리고 깊은 내면의 고독과 불안을 드러냅니다. 마히토의 이러한 행동은 그의 복잡한 심리와 비극적인 운명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단서가 됩니다. 관찰할 점은, 돌을 던진 행위 자체보다는 그 행위 이면에 숨겨진 마히토의 심리 상태, 즉 자기 연민, 자기 파괴, 그리고 주변 환경과의 불화입니다. 이 장면을 분석할 때는, 백로의 상징성과 마히토의 과거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그의 행동의 이유를 더욱 명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히토의 행동은 단순한 사건이 아닌, 그의 인격과 성격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

가장 기대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2025년 최고 기대작? 허접한 듣보잡 게임들은 제쳐두고 진짜 실력자만 살아남는 PvP 세계에서 내가 뽑은 기대작은 이렇다. South of Midnight? 숨겨진 메커니즘과 극한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숙련자만이 정복할 수 있는 난이도 높은 게임이 될 것 같군. Clair Obscur: Expedition 33? 팀워크가 생명인 전략 시뮬레이션. 초보는 1분 안에 녹는다. Doom: The Dark Ages는 말할 것도 없지. 고전의 귀환이지만, 더욱 악랄해진 난이도와 새로운 전략이 필요해. Mafia: The Old Country? 심리전과 예측 불가능한 상황 대처 능력이 승패를 가르는 숨막히는 게임. The Legend of Heroes: Trails in the Sky the 1st는 의외로 깊은 전략성을 가진 작품. 겉보기와 달리 상당한 PvP 요소가 숨겨져 있다. Cronos: The New Dawn? 자원 관리와 극한의 효율성이 중요. 한끗 차이로 승부가 갈린다. Directive 8020? 상황 판단과 순간적인 대응 능력이 중요. 느린 손가락은 묻히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Replaced. 독특한 시스템과 예측불허의 전개가 특징. 상대의 플레이 스타일을 파악하고 대응하는 능력이 관건.

이 게임들은 모두 고차원적인 전략과 숙련된 기술, 날카로운 판단력을 요구한다. 약한 자는 도태될 것이다. 자신의 실력에 자신 있는 자만 도전하도록.

엘든 링의 엔딩은 몇 개입니까?

엘든 링 엔딩은 총 여섯 가지입니다. 각 엔딩은 선택하는 최종 보스와 그에 따른 선택지에 따라 달라져요. ‘분열의 시대’, ‘질서의 시대’, ‘황혼의 시대’, ‘절망의 시대’, ‘맹렬한 화염의 군주’, ‘별의 시대’ 이렇게 여섯 가지죠. 단순히 엔딩을 보는 것뿐 아니라, 각 엔딩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나 특정 NPC와의 관계, 심지어 플레이 스타일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 예를 들어, ‘별의 시대’ 엔딩은 숨겨진 아이템 수집과 특정 NPC와의 깊은 관계 형성을 통해서만 볼 수 있고, ‘맹렬한 화염의 군주’ 엔딩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유리하죠. 어떤 엔딩을 볼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있지만, 모든 엔딩을 보려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각 엔딩은 세계관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하니, 다양한 플레이를 통해 모든 엔딩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현재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2025년 출시된 ‘아머드 코어 VI: 파이어스 오브 루비콘’의 게임 감독직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야마무라 마사루가 이후 감독직을 인수했죠. 흥미로운 점은, 미야자키는 이 작품에서 세계관 구축 및 게임 디자인에 대한 핵심적인 역할을 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다크 소울’ 시리즈나 ‘엘든 링’과 같은 그의 전작들을 고려해 볼 때, ‘아머드 코어 VI’에서도 독특한 세계관과 어려운 난이도,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를 디자인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겉으로는 감독이 아니지만, 그의 철학과 개발 방향이 게임에 크게 반영되었을 거라는 추측이 가능하죠. 결론적으로 현재는 ‘아머드 코어 VI’의 직접적인 감독은 아니지만, 그의 깊은 개입은 분명 게임에 스며들어 있을 것입니다.

GTA 6는 얼마입니까?

GTA 6 가격요? 흠… 솔직히 말씀드리면, 확정된 가격은 아직 없죠. 하지만 예상은 해볼 수 있잖아요? 보통 특별판이나 콜렉터스 에디션은 엄청 비싸죠. 79.99달러부터 149.99달러까지 일반적인 특별판 가격대라고 보시면 되고요. 진짜 핵심은 콜렉터스 에디션인데… 여기서부터는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199달러짜리도 있지만, 무려 199,999달러짜리도 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물론, 19만 달러짜리는 엄청난 희귀 아이템이나 실제 물건들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겠죠. 예를 들어, 게임 내 아이템뿐만 아니라, 실제 자동차 모델이나 게임 관련 조각상 같은 것들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지갑 사정을 잘 고려해서 예약구매 결정을 내리시는 게 좋을 거예요. 저렴한 표준판도 있을 테니까요. 어쨌든, 가격은 발매일에 확실히 공개될 테니, 그때까지 기다리는 게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2025년 1월 30일에 어떤 게임이 출시되나요?

1월 30일 출시 예정 게임은 스나이퍼 엘리트: 레지스턴스와 스파이더맨 2입니다. 참고로, 스나이퍼 엘리트: 레지스턴스는 Rebellion Developments에서 개발한 2차 세계대전 배경의 택티컬 슈터이며, 스파이더맨 2는 인섬니악 게임즈의 기대작으로 전작보다 더욱 확장된 맵과 새로운 빌런, 그리고 2명의 스파이더맨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같은 날 석두의 광기(The Stone of Madness)도 출시 예정이지만, 상대적으로 정보가 부족하여 자세한 내용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2는 2월 4일 출시 예정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언제 나오나요?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애니메이션, “소년과 새” 한국어 더빙판 11월에 나온다는 소식! 개봉일 확정은 아직 아니지만, 일본에서 이미 개봉해서 평가 엄청 좋대요.

기대되는 점:

  • 미야자키 감독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 이건 말해 뭐해. 전작들 보면 알잖아요.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거 같음.
  •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 미야자키 감독 작품은 항상 메시지가 강하죠. 이번 “소년과 새”는 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해 미치겠음.
  • OST 갓갓: 미야자키 감독 작품 OST는 명불허전. 이번에도 사운드트랙 기대 만땅. 사전에 듣고 가도 좋을 듯.

참고로:

  • 정확한 개봉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
  • 극장 상영 후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도 기대해볼 만 함.
  • 예매는 미리 하는 게 좋을 듯. 인기 많을 거 같으니까.

2025년에 어떤 게임이 출시될까요?

2025년 출시 예정 게임 정보: 아직 확정되지 않은 정보가 많으므로, 아래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Anno 117: Pax Romana

출시일: 미정

플랫폼: Windows, PS5, Xbox Series X|S

설명: Anno 시리즈의 최신작. 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한 도시 건설 및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작들보다 더욱 발전된 그래픽과 시스템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략적인 자원 관리와 외교, 그리고 흥미진진한 역사적 사건들이 게임의 주요 특징입니다. 시리즈 팬이라면 기대해볼 만한 타이틀입니다.

Bye Sweet Carole

출시일: 미정

플랫폼: Windows,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설명: 장르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다양한 플랫폼 지원으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예상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Crimson Desert

출시일: 2025년 2분기 (예상)

플랫폼: Windows, PS5, Xbox Series X|S

설명: 대규모 오픈 월드 MMORPG. 웅장한 스케일과 높은 수준의 그래픽, 그리고 깊이 있는 스토리가 특징입니다.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직업, 그리고 긴 플레이 시간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전 정보를 꾸준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Dying Light: The Beast

출시일: 2025년 여름 (예상)

플랫폼: Windows,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설명: Dying Light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 전작의 뛰어난 액션과 공포 요소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좀비와의 긴장감 넘치는 사투와 밤의 공포를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시일을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다크 소울 새로운 시리즈는 언제 출시되나요?

2024년에 Dark Souls 리마스터의 리마스터, 즉 Dark Souls Re-Remastered Mod라는 팬 프로젝트가 출시됐습니다. 원작의 그래픽을 더욱 향상시킨 것은 물론, 일부 버그 수정과 몇몇 숨겨진 요소 추가도 있다고 알려져 있죠. 하지만 팬 메이드라 완벽한 호환성을 기대하긴 어렵고, 특히 모드 설치 및 게임 실행 과정에서 문제 발생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원본 게임의 깊이 있는 전투 시스템과 난이도는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니, 다크 소울 시리즈 경험이 부족한 플레이어라면 먼저 원작을 플레이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Re-Remastered Mod는 기존 플레이어에게는 향수를 자극하는 동시에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젝트지만,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실망할 수 있다는 점도 명심해야 합니다. 게임 실행 전에 반드시 백업을 해두는 센스도 잊지 마세요. 그리고, 이 모드는 비공식적인 프로젝트이므로, 버그 발생 시 개발자에게 문의하기 어렵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미야자키가 다크 소울 2를 만들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야자키는 다크소울2 개발 당시, 다른 프로젝트와 병행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두 게임을 동시에 총괄 디렉팅하는 건 불가능했죠. 다크소울2는 그의 감독 하에 진행되었지만, 실질적인 개발 리드는 다른 개발팀에게 맡겨졌습니다. 이는 마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가 동시에 두 개의 다른 종족을 최고 수준으로 운영하는 것과 같은 어려움입니다. 전략, 리소스 관리, 그리고 각 팀의 특성에 맞춘 지휘가 필수적이죠. 미야자키의 경우, 다크소울2의 세계관과 핵심 게임 디자인 방향을 제시하고, 개발 과정 전반에 대한 피드백과 최종 검수를 담당하는 역할에 집중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는 하나의 게임을 완성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정교한 멀티태스킹 전략을 요구하는 작업이었죠. 개발 기간 동안 끊임없는 의사소통과 효율적인 리소스 분배가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는 데 중요한 요소였을 겁니다.

소년과 새는 언제 디지털로 출시되나요?

6월 25일 2024년, 극장판 (키미타치와 도우 이키루카?) 디지털 개봉 확정. GKIDS 배급.

이건 그냥 단순한 개봉이 아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마지막 작품이라고 떠들썩했던 이 씹덕후 감성 풀파워 애니메이션, 드디어 디지털판으로 즐길 수 있다는 거다. 준비해라, 닌자들.

핵심 정보:

  • 개봉일: 2024년 6월 25일
  • 배급사: GKIDS (디스크, 스트리밍 서비스 담당)
  • 장르: 판타지, 드라마(이건 뭐 갓겜이라 장르가 중요하겠냐만은…)

추가 정보 (팁):

  • 미리 예약 구매하면 특전 굿즈(OST, 아트북 등) 획득 가능성 높음. 놓치지 마라.
  • 4K UHD 버전을 노려라. 화질은 갓갓이다. 그래픽카드 성능 점검은 필수다. 프레임 드랍 절대 용납 못 한다.
  • 주변 극장의 상영 시간표 미리 확인하고, 예매는 빨리 할수록 좋다. 인기 많을 테니까.
  • 커뮤니티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의 후기 참고. 버그나 숨겨진 요소 정보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준비됐나? 미야자키 하야오의 마지막 걸작을 경험할 시간이다.

레니를 죽이면 어떻게 될까요?

렌니 암살? GG. 핵심은 달의 어두운 반지 획득입니다. 렌날라 여왕과의 전투 전 필수 아이템이죠. 보상으로는 렌날라 여왕 방에 있는 상자를 여는 열쇠가 주어집니다. 상자 안에는 바로 그 반지가 들어있습니다. 스토리 진행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핵심 아이템이니 놓치면 안 됩니다. 참고로, 렌니의 그림자를 처치하면 렌니가 감사 표시를 하고 인형 몸을 떠납니다. 즉, 암살 후에도 렌니는 어떤 의미로는 계속 존재합니다. 이건 꽤 중요한 설정 디테일이죠. 초보 유저들은 이 부분 놓치기 쉬우니, 맵 탐색 꼼꼼하게 하시고 아이템 획득 루트 확실히 파악해야 합니다. 실수로 놓치면 꽤 빡셀 거에요.

2025년에 출시될 AAA 게임은 무엇입니까?

2025년 AAA급 기대작 라인업, 솔직히 말해 핵폭탄급이네요. GTA VI 후속작, 소문만 무성했던 스핀오프까지 포함하면, 경쟁작들 싹쓸이 각이죠. 기대치 100% 넘는 상황.

Assassin’s Creed Shadows? 이건 뭐, 전설의 시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사 시대 일본 배경이라니… 플레이 영상만 봐도 벌써부터 손에 땀이 차네요. 액션, 스토리, 모든 면에서 역대급 퀄리티 예상. 개발사 실력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요.

Borderlands 4는 시리즈 특유의 미친듯한 총기 커스터마이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무장한 슈팅 난장판을 예상. 전작들 흥행 성공 사례 보면, 2025년 최고 기대작 후보 중 하나임은 확실.

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 코지마표 세계관의 확장판이죠. 전작의 독특한 게임성을 이어받으면서 새로운 요소들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어떤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지 궁금합니다. 개발 기간이 길었던 만큼 완성도는 보장될 듯.

Dying Light: The Beast. 좀비 액션의 새로운 기준을 세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작의 재미를 뛰어넘는 액션과 스토리 전개를 기대하면서, 다양한 무기와 좀비 유형의 변화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죠.

DOOM: The Dark Ages. 둠 시리즈의 핵심인 고어한 액션과 중세 시대 배경의 조합이라… 상상만 해도 흥분되네요. 기존 팬들 만족시킬 만한 퀄리티는 기본이고, 새로운 팬층 유입도 노릴 수 있을 겁니다.

Elden Ring: Nightreign. 엘든 링의 어려움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세계와 스토리, 더욱 강력해진 보스들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확장팩이지만 본편 이상의 깊이와 볼륨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난이도 극복했을 때의 쾌감은… 말할 필요도 없죠.

Fable. 리부트 작이라 기대감이 상당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성공적인 리메이크가 될지, 새로운 시작점이 될지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호불호 갈릴 수 있겠지만, 그래도 2025년 핵심 타이틀임은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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