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게임 속편인 디스아너드 2(2016)에서도 유사한 역할을 수행하지만, 거부당할 수도 있습니다. 아웃사이더는 전직 암살자인 빌리 럭이 그를 죽이려고 시도하는 디스아너드: 아웃사이더의 죽음(2017)에서 다시 등장하지만, 그의 최후는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디스아너드 2 이전 또는 이후에 아웃사이더의 죽음이 있습니까?
디스아너드: 아웃사이더의 죽음은 아케인 리옹이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배급한 2017년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디스아너드 2에 이은 독립형 확장팩이며, 2017년 9월 15일에 PlayStation 4, Windows, Xbox On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디스아너드 2의 사건 이후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전직 암살자 빌리 럭이 되어 아웃사이더를 죽이려는 시도를 하게 됩니다. 이 확장팩은 디스아너드 2의 세계관과 스토리에 깊이 연관되어 있으며, 전작을 플레이한 플레이어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토리의 연속성뿐 아니라 게임플레이 측면에서도 디스아너드 2와 일관성을 유지하여 매끄러운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스아너드 2 또는 아웃사이더의 죽음을 구매해야 합니까?
아웃사이더의 죽음은 훌륭한 비디오 게임이지만 독창성이 부족합니다. 디스아너드 2와 동일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독창적인 요소는 다소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기존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지만, 새로운 메커니즘이나 혁신적인 요소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요약: 이 확장팩에는 디스아너드 프랜차이즈 전체에서 최고 수준의 레벨이 포함되어 있으며, 디스아너드 2와 동일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디스아너드 2를 계속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확장팩을 구매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게임 경험을 기대한다면 다소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 고품질 레벨을 자랑합니다.
- 디스아너드 2의 품질 수준에 부합합니다.
- 참신함 부족.
아웃사이더는 디스아너드에서 악당입니까?
아웃사이더는 신비롭고 도덕적으로 모호한 초자연적 존재입니다. 그는 선과 악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습니다. 그의 행동은 때로는 선행처럼 보이지만, 다른 때에는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단순히 선하거나 악하다고 분류하기 어렵습니다. 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인간을 조종하지만, 그 목적이 무엇인지는 명확하지 않으며, 그의 행동에는 종종 예측 불가능한 측면이 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자신에게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단정한 외모의 젊은 남자로 나타납니다. 짧은 갈색 머리, 검은 눈, 갈색 코트, 회색빛 파란색 바지, 검은 부츠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의 외모는 겉보기에는 평범하지만, 그가 가진 초자연적인 능력과는 대조를 이룹니다.
- 초자연적 본질: 아웃사이더는 전지전능, 순간이동, 시간 조작 등의 초자연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도덕적 모호성: 아웃사이더의 동기는 종종 불분명하며, 그의 행동은 선행처럼 보이기도 하고 악행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 디스아너드에서의 역할: 디스아너드 시리즈에서 아웃사이더는 주인공 코르보 아타노에게 “아웃사이더의 표식”으로 알려진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 신비로운 기원: 아웃사이더의 진정한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디스아너드의 다른 초자연적 존재들조차도 그에 대해 모호하게만 알고 있습니다.
아웃사이더는 디스아너드 서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의 복잡하고 모호한 성격과 행동은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미치며, 플레이어에게 도덕적인 딜레마를 제시합니다.
디스아너드 2에서 플레이어는 여성입니까?
남성 주인공은 전작의 주인공인 코르보 아타노이며, 여성 주인공은 전작에서 조연으로 등장했던 코르보의 딸인 에밀리 칼드윈입니다. 두 캐릭터 모두 고유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스토리 진행에 따라 각 캐릭터의 과거와 동기가 더욱 깊이 있게 드러나며, 플레이어는 그들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스아너드를 두 번 플레이해야 합니까?
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픽은 다소 구식으로 보일 수 있지만,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매력적이며 즐겁습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 중심적이며,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으면 디스아너드 2에서 일어나는 일을 완전히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디스아너드 2는 전작의 스토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한 후에 플레이하는 것이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스아너드: 아웃사이더의 죽음이 나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론적으로 아웃사이더의 죽음은 디스아너드 2의 절반 길이 정도인 다섯 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짧은 튜토리얼 미션 하나, 하루의 두 시간대에 걸쳐 진행되는 긴 미션 하나, 일반적인 레벨 하나, 그리고 시리즈 중 최악의 시퀀스 중 하나일 수 있는 최종 단계 하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길이가 짧다는 점과 일부 미션의 난이도나 구성에 대한 비판이 존재합니다.
누구도 죽이지 않고 디스아너드 2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은밀성 외에도, 누구도 죽이지 않고 디스아너드 2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게임에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카르마 시스템이 없습니다.
- 살인 없이 플레이하는 것에 대한 업적 또는 트로피는 가장 낮은 난이도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적을 죽이는 것은 게임의 결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살인을 거부하는 것은 게임에 추가적인 어려움을 더하여 더욱 어렵고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우드가 아웃사이더를 증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우드의 입장: 아웃사이더에 대한 증오는 다른 사람들을 아웃사이더의 타락한 영향으로부터 해방시키려는 욕구가 아니라 자신의 죄를 인정하지 않으려는 것과 살인에 대한 맹목적인 열정에 기반합니다. 다우드는 아웃사이더의 힘을 사용하면서도 그 힘의 부정적인 결과에 대해 고뇌하고, 자신이 저지른 죄악에 대한 깊은 회한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웃사이더는 너무 무서운가요?
“아웃사이더”는 실제로 무서운 시리즈입니다. 그것은 갑작스러운 공포의 순간보다는 세상의 인지된 불안을 교묘하게 인간화하는 것으로 공포를 유발합니다.
이 시리즈는 깊이 뿌리 박힌 공포와 불안을 건드려 시청자들이 익숙한 것들을 새롭고 불안한 관점에서 바라보도록 만듭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 속에 숨어 있을 수 있는 악, 속죄, 그리고 어둠의 힘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 “악”의 의인화: 이 시리즈는 악을 사람들에게 깃들어 그들을 조종할 수 있는 유형의 존재로 묘사합니다.
- 도덕적 모호성 탐구: 등장인물들은 어려운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하여 선과 악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 불안과 서스펜스의 분위기: 이 시리즈는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자들을 긴장 상태로 유지하는 끊임없는 불안감과 불확실성을 조성합니다.
“아웃사이더”는 일반적인 공포 영화가 아니지만, 그 심리적 긴장감과 공포에 대한 지적인 접근 방식은 그것을 기억에 남고 감동적인 경험으로 만듭니다.
코르보와 에밀리 중 누가 더 낫습니까?
코르보와 에밀리 중 선택은 선호하는 게임 메커니즘에 따라 달라집니다. 원래 주인공인 코르보는 은밀한 플레이와 회피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유: 에밀리의 “원거리 끌어당기기”와 달리 코르보의 “블링크” 능력은 그가 위치를 이동할 때 발각되는 것을 피하면서 순간적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은밀한 플레이를 위한 코르보의 장점:
- 블링크: 적들을 조용히 피하기 위한 순간이동
- 흡수: 흔적을 감추고 발각되는 것을 피하기 위한 시체 흡수
- 소음기: 다양한 유형의 탄약을 사용하여 적들을 눈에 띄지 않게 제거할 수 있는 소음기 장착 석궁
디스아너드 2에서 코르보 또는 에밀리로 플레이해야 합니까?
처음으로 디스아너드를 플레이할 계획이라면 에밀리를 선택하십시오. 전체 스토리는 그녀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맞춰져 있어 그녀를 더욱 정식적인 선택으로 만듭니다. 이 선택은 전편의 줄거리를 자연스럽게 이어가는 것이며, 심지어 트레일러도 주로 그녀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아웃사이더의 죽음은 짧습니까?
“아웃사이더의 죽음”은 “디스아너드 2″보다 약 절반 정도 짧은 짧은 모험이지만, 여러 레벨과 부가적인 임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계약 – 특정 기술을 요구하는 시련을 통과하는 데 대한 추가 보상입니다.
디스아너드 2에서 코르보로 플레이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디스아너드 2를 코르보로 다시 플레이하면 플레이어는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르보는 재플레이에 최적화된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코르보가 호기심 많은 플레이어(그의 이야기의 추가적인 발전에 호기심이 많은 플레이어)를 위한 추가 요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익숙한 게임을 약간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고 좋아하는 영웅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다우드는 제사민을 죽인 것을 후회했습니까?
다우드의 후회
제사민 칼드윈의 죽음과, 겉보기에는 제국의 붕괴 이후 다우드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고, 자신이 연기한 역할을 깊이 후회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일기에 자신의 영혼이 고통스럽고, 자신이 살인 도구가 된 것을 알고 평온을 찾을 수 없다고 적었습니다. 그의 후회는 너무나 강렬하여 그는 자신의 죄를 속죄하려고 했습니다. 결국 다우드는 자신의 삶을 저지른 일에 대한 속죄에 바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올리버 칼드윈의 멘토가 되어 황폐해진 제국을 다스릴 만한 지도자가 되도록 도왔습니다.
아웃사이더에서 진짜 살인자는 누구입니까?
범죄 현장에서의 증거 조사 결과 지문과 DNA가 현지 체육 트레이너인 테렌스 메이트랜드를 살인범으로 명확히 지목했습니다. 게다가 목격자들의 진술도 그의 범죄 연루를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증거를 바탕으로 랄프 앤더슨 형사는 공개 체포 명령을 내렸습니다.